최대 120만 원 할인···36개월 무이자 SK매직(대표 류권주)이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프리미엄 안마의자를 파격적인 할인가에 선보이는 '안마의자 특가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5월 한 달간 공식 온라인몰 'SK매직몰'을 통해 진행되며 최대 120만 원 이상 할인된 가격에 프리미엄 안마의자를 만날 수 있다.
이번 행사 제품은 NEW 프리미엄 4D 마사지 고급형 안마의자(MMC150), 3D 돌기볼 입체지압 안마의자(MMC155) 총 2종이다.
음식 인식 기능으로 총 12가지 자동 마사지를 제공하는 'NEW프리미엄 4D 마사지 고급형 안마의자'는 판매가 466만 원 제품을 100만 원 이상 할인된 360만 원에 판매한다.
총 10개의 자동 안마 프로그램을 지원하는' 3D돌기볼 입체지압 안마의자'도 판매가 340만 원 제품을 286만 원에 판매한다. 여기에 현대카드로 결제할 경우, 최대 36개월 무이자 할부 혜택을 제공해 가격 부담까지 더욱 낮췄다.
렌탈 고객을 위해 5월 한 달간 월 렌탈료를 20% 할인된 가격에 만날 수 있다. 이뿐 아니라 구매, 렌탈 고객 모두에게 10만 원 상당 베비즈 눈안마기와 5만 원 상당 거실 러그를 사은품으로 제공하며, 렌탈 고객에게는 추가 사은품과 함께 설치비, 등록비 등 30만 원 상당의 설치 초기비용을 전액 지원한다.
SK매직 관계자는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효도 선물로 안마의자를 구매하려는 고객들의 가격부담을 덜어주기 위해 이번 행사를 마련하게 됐다"며 "이번 안마의자 특가 행사가 보다 합리적인 가격으로 부모님과 가족 모두에게 건강을 선물하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KPI뉴스 / 이종화 기자 alex@kpinews.kr
[ⓒ KPI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