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샘은 지난달 30일 수도권 남부상권을 대표하는 쇼핑 특구로 떠오르는 용인 기흥구에 수도권 최대규모의 '한샘디자인파크'를 오픈했다.
멤버십 가입 고객 이벤트로 한샘 생활용품을 3만 원 이상 구매 하는 고객에게 구매 금액에 따라 '한샘 생활용품 교환권'을 증정한다. 지하 1층 리하우스관에서는 리모델링 상담 후 실측을 진행하는 고객에게 '클럭 미니 마사지기 세트'를 증정한다. 1200만 원 이상의 한샘 리하우스 패키지를 계약하면 '한샘 현관장'과 '삼성 갤럭시 S20' 중 하나를 받을 수 있다.
지하 2층 가구관에서는 한샘 매트리스를 구매하는 고객에게 인기 침대 3종을 50% 할인한다. 오는 10일까지 자녀방 가구 '조이S'와 '아이디S'를 세트로 구매하면 약 20만 원 상당의 '인출형 LED 스터디 조명'을 받을 수 있다. 가구 구매 금액대별 사은품도 증정한다. 200만 원 이상 구매시 한샘 6종 칼 세트, 500만 원 이상 구매시 세라믹 후라이팬 3종, 700만 원 이상 구매하면 기펠 로봇청소기를 받을 수 있다.
한샘 관계자는 "수도권 최대 규모로 매장을 오픈 한만큼 다양한 혜택을 준비했다"며 "오픈을 기념해 준비한 사은품, 할인 이벤트는 한정 수량으로 진행되니 많은 관심 바란다"고 말했다.
KPI뉴스 / 손지혜 기자 sjh@kpinews.kr
[ⓒ KPI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