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영쇼핑, 경북세일페스타·수산대전…코로나19 극복

이종화 / 2020-05-04 14:50:18
▲ 공영쇼핑이 5월 한 달간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경북지역 제품 및 수산제품에 대해 온라인몰 및 모바일앱에서 대대적인 특별기획 판매를 추진, 침체된 소비촉진에 나섰다. [공영쇼핑 제공]

공영쇼핑이 5월 한 달간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경북지역 제품 및 수산제품에 대해 온라인몰 및 모바일앱에서 대대적인 특별기획 판매를 추진, 침체된 소비촉진에 나섰다.

5월 한 달간 진행하는 '경북세일 페스타'에선 코로나19로 인해 가장 큰 피해를 입은 경북 지역의 중소기업과 소상공인 제품을 판매한다. 식품, 생활용품 등 다양한 분야에 걸쳐 약 100여개 업체의 우수제품을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또한, 4일부터 이달 말까지 진행하는 '대한민국 수산대전'에선 고등어, 전복, 멍게, 갈치 등 국내산 우수 수산물 약 200여개 품목을 최대 10%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코로나19로 소비가 위축된 우리 수산물의 판로를 지원하기 위해서다.

공영쇼핑 관계자는 "공영쇼핑 온라인몰과 모바일앱은 구매시간의 제약 없이 많은 제품들을 소개, 판매할 수 있다"며 "어려움을 겪고 있는 경북지역과 수산물 제품들을 집중소개 및 판매하는 온라인 기획전을 통해 지속적이고 다양한 소비 촉진 활동을 펼치겠다"고 말했다.

KPI뉴스 / 이종화 기자 alex@kpinews.kr

[ⓒ KPI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이종화

이종화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