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 브랜드 유니클로(UNIQLO)가 30일부터 5월 7일까지 8일간 일상에서 편안하게 입기 좋은 베스트셀러 아이템들을 한정가격에 선보이는 '홀리데이 위크'를 실시한다.
사회적 거리두기 기간이 연휴 시즌까지 연장됨에 따라, 올해는 '집콕 힐링'이나 '혼산족'처럼 새로운 형태의 휴식을 취하는 사람들이 늘어날 것으로 예상된다. 5월 7일까지 진행되는 유니클로 '홀리데이 위크' 또한 뛰어난 기능성 소재와 섬세한 디자인으로 일상에서 편안하게 입을 수 있는 실용성이 뛰어난 아이템들을 할인 대상에 포함했다.
먼저, 휴대가 간편해 일교차가 큰 날씨에 유용하고 자외선 차단 기능까지 갖춘 '포켓터블 UV-CUT 파카'를 포함해 여성용 '에어리즘 소프트 레깅스', 남성용 'DRY-EX크루넥 반팔 티셔츠' 등 뛰어난 기능성을 갖춘 에슬레저 웨어 아이템들을 기간한정가격에 선보인다.
여성용 '와이어리스 브라 뷰티 라이트'를 비롯한 인기 이너웨어와 라운지웨어도 프로모션 대상에 포함되며, 남성용 '감탄 팬츠'를 비롯해 비즈니스웨어부터 캐주얼까지 멀티 스타일링이 가능한 아이템들도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이외에도 온가족이 함께 입을 수 있는 '미키 알로하 UT'를 30일에 출시한다.
유니클로 관계자는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는 전통시장 및 지역경제 활성화에 동참하고자, 프로모션 기간 동안 오프라인 매장에서 6만 원 이상 구매하는 고객에게 5000원 상당의 온누리 상품권을 선착순 증정한다"며 "길어지는 소비 위축으로 타격을 입은 소상공인들을 지원하기 위한 취지를 담고 있다"고 설명했다.
KPI뉴스 / 이종화 기자 alex@kpinews.kr
[ⓒ KPI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