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준희는 27일 오전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사진 한 장과 함께 장문의 메시지를 남겨 결혼을 앞두고 있다고 밝혔다. 공개된 사진에는 김준희가 웨딩 사진 촬영 중인 것으로 보이는 모습이 담겨 있다.
그는 "조금은 부끄럽기도 하고 시국이 그런 만큼 조심스럽기도 하다"며 "저 결혼한다. 그동안 말씀 못 드렸던 것 죄송하다. 언제 말씀을 드려야 할지 고민했는데 이제는 말씀을 드려야 할 것 같아서 고백한다"고 털어놨다.
이어 "결혼식은 5월 2일이고 가족만 모시고 아주아주 조용히 작은 웨딩을 할까 한다"며 초대하지 않은 지인 등에게 양해를 구했다.
그는 "좋은 날 함께하는 저희 두 사람 앞으로 축복해 주시고 좋은 말씀 많이 해달라"며 고맙다는 인사를 덧붙였다.
김준희 소속사 디모스트 엔터테인먼트는 이날 "김준희가 서로에 대한 사랑과 신뢰를 바탕으로 결혼이란 사랑의 결실을 맺게 됐다"며 "결혼식은 5월 2일 모처에서 가족과 친지만 모시고 비공개로 진행될 예정"이라고 공지했다.
또한 "김준희의 예비 신랑은 일반인으로 현재 김준희와 함께 (인터넷) 쇼핑몰을 운영하고 있으며 결혼 후 함께 사업을 운영할 예정"이라고 설명했다.
아울러 "새 출발을 앞두고 있는 김준희의 앞날에 따뜻한 축복 부탁드리며 보내주신 사랑과 관심만큼 더욱 좋은 모습으로 보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계획을 전했다.
김준희는 1994년 그룹 뮤 1집으로 연예계에 데뷔했고 방송인으로 활동하며 'Let 美人 2', '팔로우미 2' 등 다수의 예능프로그램에 출연했다. 2006년 5월 그룹 지누션 지누와 결혼했다가 2008년 3월 이혼했다.
김준희는 지난 달 연하의 남성과 약 1년여간 열애해왔다고 인정한 바 있다. 남자친구는 김준희의 인터넷 쇼핑몰 소속으로 함께 일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디모스트 엔터테인먼트 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디모스트엔터테인먼트입니다.
금일 김준희 씨와 관련된 기쁜 소식을 전하려 합니다.
김준희 씨가 서로에 대한 사랑과 신뢰를 바탕으로 결혼이란 사랑의 결실을 맺게 되었습니다.
결혼식은 오는 5월 2일(토) 모처에서 가족과 친지만 모시고 비공개로 진행될 예정 입니다.
김준희의 예비 신랑은 일반인으로 현재 김준희씨와 함께 쇼핑몰을 함께 운영하고 있으며, 결혼 후 함께 사업을 운영할 예정입니다.
새 출발을 앞두고 있는 김준희 씨의 앞날에 따뜻한 축복 부탁드리며, 보내주신 사랑과 관심만큼 더욱 좋은 모습으로 보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KPI뉴스 / 김현민 기자 khm@kpinews.kr
[ⓒ KPI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