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면세점, '코로나19' 극복 SNS챌린지 이벤트

손지혜 / 2020-04-22 09:49:44
롯데면세점은 5월 20일까지 '있었더라면' SNS 챌린지를 진행한다고 22일 밝혔다.

▲ 롯데면세점은 5월 20일까지 '있었더라면' SNS 챌린지를 진행한다. [롯데면세점 제공]

이번 챌린지는 정부가 사회적 거리두기 실천기간을 5월까지 연장함에 따라 사회적 거리두기를 독려하고 여행이 그리운 고객들의 아쉬움을 해소하고자하는 취지에서 기획됐다.

있었더라면 챌린지는 자신이 다녀왔던 여행지를 회상하며 그 추억을 공유하는 캠페인이다. 참가희망자는 자신이 찍은 여행 사진에 아이템을 합성하거나 또는 사진 원본을 본인의 인스타그램에 업로드하면 된다.

인스타에 업로드할 땐 필수 해시태그를 입력해야한다. (필수해시태그 : #사회적거리두기를응원합니다 #있었더라면_챌린지 #if_with_challenge #lottedutyfree)

롯데면세점은 심사를 통해 선정된 1등에게 롯데면세점에서 현금처럼 사용가능한 'LDF PAY' 100만 원을 시상한다. 이와 더불어 총 500만 원 상당의 다양한 경품을 증정할 예정이다. 이번 챌린지 수상자 발표는 5월 27일이다.

롯데면세점 관계자는 "코로나19로 지친 국민에게 조금 더 힘을 내자는 응원에 메시지를 전하고 싶다"며 "국내외 여행에 대한 그리움, 기대감이 커진 상황에서 이번 이벤트를 통해 여행에 대한 좋은 추억을 서로가 공유했으면 한다"고 말했다.

KPI뉴스 / 손지혜 기자 sjh@kpinews.kr

[ⓒ KPI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손지혜

손지혜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