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 新관광지 '부산기장'에 시몬스침대 매장 오픈

이종화 / 2020-04-17 10:04:54
▲ 시몬스(대표 안정호)가 동부산 최대 관광단지로 발전하고 있는 부산광역시 기장군에 '시몬스 맨션 부산기장점'을 신규 오픈했다고 17일 밝혔다. [시몬스 제공]

수면 전문 브랜드 시몬스(대표 안정호)가 동부산 최대 관광단지로 발전하고 있는 부산광역시 기장군에 '시몬스 맨션 부산기장점'을 신규 오픈했다고 17일 밝혔다.

'시몬스 맨션'은 시몬스 침대 본사가 임대료, 관리비, 인테리어 비용, 진열 제품 등 매장 운영에 필요한 제반 사항을 100% 지원하는 형태의 대리점이다. 대리점주가 비용에 대한 걱정 없이 매장 운영과 제품 판매에만 집중할 수 있는 환경을 조성해주고, 동시에 소비자에게는 양질의 서비스를 제공하는 시몬스 침대의 선도적인 프로그램이다.

시몬스 맨션 부산기장점은 부산의 신흥 관광 랜드마크인 '오시리아 관광단지' 인근에 자리잡았다. 롯데 프리미엄아울렛 동부산점, 힐튼 부산 등의 쇼핑∙숙박 시설부터 2021년 설립 예정인 테마 파크까지 관광 콘텐츠가 밀집한 복합관광단지로, 동남권 최대 규모의 관광 상권을 이루고 있는 곳이다.

인근에 일광 신도시 및 정관 신도시가 개발에 박차를 가하면서 관광객과 일대 거주민의 생활 수요까지 동시에 확보할 것으로 예상된다. 인근의 해안도로 및 외곽순환도로를 따라 송정, 해운대, 수영구, 남구 등 부산 및 울산 등의 동남권 고객까지 폭넓게 유입될 전망이다.

시몬스 침대는 다가오는 가정의 달을 맞아 '패밀리(Family) 프로모션'을 5월 10일까지 진행 중이다. 전국 시몬스 침대 매장에서 싱글(SE) 또는 수퍼싱글(SS) 사이즈 매트리스 구매 시 10%의 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국민 혼수 침대로 자리잡은 대표 매트리스 컬렉션인 '뷰티레스트'의 특정 제품 구매 시 5~10%의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웨딩 프로모션'과 중복 적용도 가능해 소비자 혜택의 폭을 넓혔다.

KPI뉴스 / 이종화 기자 alex@kpinews.kr

[ⓒ KPI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이종화

이종화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