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엄 매트리스 브랜드 템퍼코리아가 신세계사이먼 프리미엄 아울렛 여주점에 신규 매장을 오픈했다고 14일 밝혔다.
이번에 신규 오픈한 신세계사이먼 프리미엄 아울렛 여주점은 템퍼 매트리스, 모션베드, 기능성 베개 등 다양한 제품들이 전시돼 있다.
새롭게 선보인 '템퍼 제로 지 컨투어(Zero-G Contour)' 모션베드를 비롯해 온전한 수면을 돕는 템퍼의 세 가지 '매트리스 컬렉션(오리지날/클라우드/센세이션)'등 템퍼를 대표하는 인기 제품들이 비치돼있어 제품 구입 전 직접 누워보고 비교해보며 본인에게 적합한 매트리스를 선택할 수 있다.
템퍼 신세계사이먼 프리미엄 아울렛 여주점에서는 최대 35% 할인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템퍼코리아 관계자는 "신세계사이먼 프리미엄 아울렛 여주점은 국내외 여러 브랜드와 먹거리 놀거리를 한 번에 만나볼 수 있어 템퍼 매장에도 많은 고객방문을 기대하고 있다"며 "편하게 제품 체험을 하며 템퍼의 기술력을 직접 경험해 보시길 바란다" 고 말했다.
한편, 템퍼는 미국항공우주국 나사(NASA)에서 우주선 이착륙 시 우주비행사가 받는 충격을 최소화하기 위해 개발한 신소재로 만들어진 프리미엄 매트리스 브랜드다. 아울러 템퍼코리아가 국내에 정식 수입하고 유통하는 템퍼 매트리스와 베개, 액세서리 제품은 덴마크 공장에서 제조된다.
KPI뉴스 / 이종화 기자 alex@kpinews.kr
[ⓒ KPI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