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럽지' 이벤트날, 지숙♥이두희 최송현♥이재한 이원일♥김유진

김현민 / 2020-04-13 15:07:53
13일 밤 11시 방송, 세 커플의 각양각색 이벤트 공개 '부러우면 지는거다'의 세 커플이 로맨틱 이벤트로 행복한 하루를 보여준다.

▲ 13일 방송되는 MBC '부러우면 지는거다'에서 실제 연인인 출연진들의 하루가 펼쳐진다. [MBC 제공]

13일 MBC 예능프로그램 '부러우면 지는거다'(이하 '부럽지') 제작진이 따르면 이날 방송에서는 출연진의 이벤트 현장이 공개된다.

앞서 녹화에서 '돌돌커플' 지숙과 이두희는 절친한 지인 홍진호와 함께 밤낚시 캠핑을 선보였다. 이두희의 친구인 홍진호는 거리낌 없는 리액션과 연애, 결혼에 관한 직설적인 질문을 쏟아내며 MC들의 궁금증을 해소해줬다.

최송현과 이재한은 영화 같이 로맨틱한 하루를 보냈다. 최송현은 남자친구 이재한의 생일을 맞이해 서프라이즈 이벤트를 준비했다. 최송현은 이재한과의 '라라랜드'를 완성했다.

마지막으로 요리사 이원일은 여자친구 김유진 PD의 동료들을 위한 만찬을 준비했다. 여자친구의 비즈니스 동료들은 결혼을 앞둔 연인이 피할 수 없는 현실적인 이야기를 펼쳤다.

'부럽지'는 실제 연예인 커플의 리얼한 러브 스토리와 일상을 담아 연애와 사랑, 결혼에 대한 생각과 과정을 보여준다. 매주 월요일 밤 11시에 방송된다.

KPI뉴스 / 김현민 기자 khm@kpinews.kr

[ⓒ KPI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김현민

김현민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