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11일 저녁 방송된 MBC '생방송 행복드림 로또 6/45'에서는 제906회 로또복권 당첨번호 추첨이 진행됐다. 이날 방송에는 터키 출신 방송인 이렘 츠라이가 황금손으로 출연해 복권 추첨 버튼을 눌렀다.
한국에서 봉사활동을 하고 있다는 이렘 츠라이는 "이 세상은 혼자 사는 게 아니라고 생각한다. 터키에 있었을 때 봉사활동을 꾸준히 했는데 한국에서 어떻게 하는지 몰랐다. 아는 사람을 통해서 하게 됐는데 봉사활동을 주변에도 알리면 좋을 것 같다"고 계기를 말했다.
그는 봉사활동을 하면서 보람 있는 순간을 묻는 말에 "김치를 만들어서 어르신들에게 배달한 적이 있는데 몸이 불편한 분을 만났다. 제가 들고 있는 김치 박스가 무거워 보여서 그런지 달라고 하더라. 저를 생각하는 마음이 예뻐서 마음이 찡하더라"고 답했다.
이어 "모든 분들 지금 가진 것들에 감사하고 행복하게 살았으면 좋겠다. 화이팅"이라고 말한 뒤 복권 추첨 버튼을 눌렀다. 이날 추첨된 1등 당첨 번호는 1, 5, 14, 28, 31, 32며 2등 당첨자를 위한 보너스번호는 20이다.
로또 판매시간은 연중무휴로 매일 새벽 6시부터 자정까지다. 단 토요일에는 저녁 8시에 판매 마감한다. 로또 추첨시간은 매주 토요일 저녁 8시 45분 시작한다.
KPI뉴스 / 김현민 기자 khm@kpinews.kr
[ⓒ KPI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