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 혼자 산다' 오늘(6일) 밤 7주년 기념 유튜브 라이브

김현민 / 2020-04-06 10:37:40
6일 밤 10시 30분 '7주년 방구석 정모' 진행 '나 혼자 산다'가 7주년 기념 유튜브 라이브 방송을 진행한다.

▲ MBC '나 혼자 산다'의 박나래가 지난 2일 공개한 예고 영상을 통해 6일 7주년 기념 유튜브 라이브 방송을 진행한다고 공지하고 있다. ['나 혼자 산다 STUDIO' 유튜브 캡처]

6일 MBC 예능프로그램 '나 혼자 산다' 제작진은 7주년을 기념하기 위해 이날 밤 10시 30분 첫 유튜브 라이브 방송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출연진은 시청자와 직접 만나기 어려운 상황을 고려해 유튜브 '나 혼자 산다 STUDIO' 채널을 통해 생방송으로 '7주년 방구석 정모'를 펼친다. 지난 2일 예고 영상을 공개해 라이브 방송에 대한 기대를 이끌었다.

이날 라이브 방송에서는 한자리에 모인 무지개 회원의 진솔한 대화부터 질의응답까지 다채로운 코너가 진행된다. 멤버들은 유튜브 채팅을 통해 실시간으로 시청자와 소통하며 궁금증을 해소해줄 계획이다.

'나 혼자 산다' 제작진은 "시청자들의 사랑에 보답하기 위해 특별하지만 소소한 정모를 기획했다"고 밝혔다. 3년 연속 MBC 올해의 예능프로그램으로 선정되며 오랜 사랑을 받아온 '나 혼자 산다' 멤버들이 의미 있는 시간을 보낼 예정이다.

KPI뉴스 / 김현민 기자 khm@kpinews.kr

[ⓒ KPI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김현민

김현민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