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슬기로운 의사생활' 의대 동기 5인방 과거와 밴드곡 최초 공개

김현민 / 2020-04-02 18:15:19
신원호 PD "40대 접어든 다섯 친구 이야기 하나씩 풀 예정" '슬기로운 의사생활'에서 의대 동기 5인방의 과거가 공개된다.

▲ 2일 방송되는 tvN '슬기로운 의사생활'에서 극 중 의대 동기 5인방의 과거가 공개된다. [tvN 제공]

tvN 목요드라마 '슬기로운 의사생활'은 그동안 율제병원에서 다시 뭉친 5인방의 이야기와 그들의 관계를 통해 현실적인 우정을 보여주며 재미와 공감을 조성했다.

제작진에 따르면 2일 방송되는 4회에서는 20년의 세월을 함께하면서 축적된 다섯 친구의 이야기가 하나씩 베일을 벗는다. 공개된 스틸에는 이익준(조정석 분), 안정원(유연석 분), 김준완(정경호 분), 양석형(김대명 분), 채송화(전미도 분)의 알 수 없는 표정이 담겼다. 서로에 대해 모르는 것이 없는 다섯 친구가 관계 안에서 보여주는 사랑, 가족, 건강 등의 이야기가 기대를 모은다.

앞서 예고편에서는 극 중 봉광현(최영준 분)이 "내가 그 다섯 명을 한꺼번에 정리해 줄게. 일단 이익준은 창원에서 제일 잘 나갔대. 석형이는 너도 알 텐데"라며 5인방의 과거에 대한 이야기가 풀어질 것을 알려줬다.

신원호 PD는 "10대, 20대 청춘이 아닌 40대에 접어든 다섯 친구들, 서로를 알고 지낸 시간 만큼 축적된 사랑, 가족, 건강 등 켜켜이 쌓여있는 그들의 이야기가 하나씩 풀어져나갈 예정"이라며 "가장 오랜 시간 공을 들인 밴드곡이 오늘 공개될 예정이니 기대해달라"고 말했다.

'슬기로운 의사생활'은 누군가는 태어나고 누군가는 삶을 끝내는 인생의 축소판이라 불리는 병원에서 평범한 듯 특별한 하루하루를 살아가는 사람들과 눈빛만 봐도 알 수 있는 20년지기 친구들의 이야기를 담은 드라마다. 매주 목요일 밤 9시에 방송된다.

KPI뉴스 / 김현민 기자 khm@kpinews.kr

[ⓒ KPI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김현민

김현민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