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디오스타' 임영웅-영탁-이찬원-장민호 출연분, 2주 편성

김현민 / 2020-04-01 15:34:33
1일 밤 11시 5분 '오늘은 미스터트롯' 특집 '미스터트롯' 참가자 임영웅, 영탁, 이찬원, 장민호가 출연하는 '라디오스타'가 2주간 시청자를 찾아간다.

▲ 1일 방송되는 MBC '라디오스타'에 임영웅, 영탁, 이찬원, 장민호가 게스트로 출연한다. [MBC 제공]

1일 MBC 예능프로그램 '라디오스타' 제작진에 따르면 이날 방송은 임영웅, 영탁, 이찬원, 장민호가 출연하는 '오늘은 미스터트롯' 특집으로 꾸며진다.

'오늘은 미스터트롯' 특집은 2주간 전파를 탄다. 녹화 직후 제작진은 "녹화가 아주 잘 나왔다. 어느 한 쪽에 치중하지 않고 네 분의 인생과 삶을 담기 위해 고민할 것"이라고 귀띔했다.

이번 특집에서는 임영웅, 영탁, 이찬원, 장민호가 '미스터트롯' 뒷이야기를 비롯해 그동안 공개하지 않았던 이야기를 공개한다. 아울러 4인 4색 공연을 꾸며 '미스터트롯'의 감동을 다시 보여준다.

이날 방송에서는 '미스터트롯' 진(眞), 선(善), 미(美)를 차지한 임영웅, 영탁, 이찬원과 최종 6위인 장민호가 섭외된 이유도 공개된다.

장민호는 예능프로그램 출연 경험과 연륜으로 다져진 노련한 입담으로 분위기를 주도했다는 전언이다. 스페셜 MC로는 홍진영이 함께했다. 그는 "트로트 하면 제가 빠질 수 없죠"라며 나섰다.

임영웅, 영탁, 이찬원, 장민호가 출연하는 '라디오스타'는 1일 밤 11시 5분에 방송된다.

KPI뉴스 / 김현민 기자 khm@kpinews.kr

[ⓒ KPI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김현민

김현민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