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피투게더4' 함소원, 100만 뷰 기록한 수영복 장면 뒤의 노력

김현민 / 2020-03-26 23:29:58
다이어트 비결 밝히며 "출산 전날에도 러닝머신" '해피투게더4'에서 함소원이 조회수 100만 뷰를 기록한 수영복 장면을 완성한 비결을 밝혔다.

▲ 함소원이 26일 방송된 KBS2 '해피투게더4'에서 다이어트 비결을 밝히고 있다. [KBS2 '해피투게더4' 캡처]

26일 밤 방송된 KBS2 예능프로그램 '해피투게더4'는 '찐 다이어터' 특집으로 꾸며져 함소원, 홍지민, 안선영, 김빈우가 게스트로 출연했다.

MC 유재석은 TV조선 예능프로그램 '아내의 맛'에서의 함소원의 활약을 말하며 "함소원의 리얼한 생활복장 때문에 메시지로 옷을 준다는 분이 그렇게 많다더라"고 질문했다.

이에 함소원은 "아주 많다"며 "스타킹 그리고 딸 혜정이도 옷을 너무 안 갈아입힌다고 하고 시어머니에게 소고기를 보내주고 싶다고 한다"고 설명해 감탄을 자아냈다.

스페셜 MC로 출연한 오마이걸 효정은 "방송에서는 편한 모습만 보여줬는데 수영복 입은 게 100만 뷰를 달성했다"고 질문을 이어갔다.

함소원은 "저는 출산 전날에도 러닝머신 위에 잠깐 올라갔다. 매일 40분씩 걸었는데 출산 후 2주 후에 다시 러닝머신 위에 올라갔다"고 전했다. 그러면서 "자기 전에 샤워해야 하는데 그냥 하기 아까우니까 땀 좀 내고 하자는 취지에서 매일 30~40분씩 뛴다"고 덧붙였다.

KPI뉴스 / 김현민 기자 khm@kpinews.kr

[ⓒ KPI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김현민

김현민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