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럽지' 지숙♥이두희, 커플룩 사진으로 등록한 새 프로필

김현민 / 2020-03-23 23:46:07
지숙, 이두희 프로필 변경 위해 직접 메이크업부터 사진 촬영까지 '부럽지'에서 레인보우 지숙이 연인인 프로그래머 이두희와 함께 포털사이트 새 프로필 사진을 등록했다.

▲ 지숙과 이두희가 지난 23일 방송된 MBC '부러우면 지는거다'에서 함께한 일상을 선보이고 있다. [MBC '부러우면 지는거다' 캡처]

지난 23일 밤 방송된 MBC 예능프로그램 '리얼연애 부러우면 지는거다'(이하 '부럽지')에서 지숙이 프로필 사진을 찍는 이두희를 위해 메이크업을 해주는 모습이 전파를 탔다.

지숙은 눈썹을 정리한 후 "이제 베이스(메이크업)를 해볼 거다"고 설명했고 이두희가 베이스가 무엇인지 묻자 "베이스. 데이터 베이스가 뭐냐"고 되물었다.

이두희가 "데이터를 쌓아놓는 곳"이라고 답했고 지숙은 "내가 얼굴에 데이터를 쌓을 거다"는 말로 이해를 도왔다.

베이스 화장을 마친 지숙은 쉼표머리 스타일을 만들어주겠다고 했고 이두희는 "그건 20대 친구들만 하는 것 아니냐"며 주저했다. 이에 지숙은 "오빠 이렇게 딱 보면 20대 같다"고 반응해 애정을 보여줬다.

▲ 지숙과 이두희가 지난 23일 방송된 MBC '부러우면 지는거다'에서 함께한 일상을 선보이고 있다. [MBC '부러우면 지는거다' 캡처]

지숙은 이두희를 위해 새 옷까지 사서 만반의 준비를 했다. 포토그래퍼로도 활동하는 지숙은 자신의 단골 스튜디오에서 이두희와 서로 사진을 찍어주며 프로필 사진을 완성했고 포털사이트에 각자 새로운 사진을 올렸다.

KPI뉴스 / 김현민 기자 khm@kpinews.kr

[ⓒ KPI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김현민

김현민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