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도' 강동원X이정현 런칭 포스터 2종 공개…'부산행' 이후 4년

김현민 / 2020-02-28 13:06:55
세계 각국 버전 포스터 순차 공개 예정, 올여름 개봉 연상호 감독의 영화 '반도'가 런칭 포스터를 공개했다.

▲ 강동원, 이정현 주연의 영화 '반도' 런칭 포스터가 28일 공개됐다. [NEW 제공]

영화 '부산행'의 세계관을 이어갈 영화 '반도' 제작진이 28일 세계 최초로 런칭 포스터를 선보였다. '반도'는 '부산행' 이후 4년이 지나 폐허가 된 땅에 남겨진 자들이 벌이는 최후의 사투를 그린 액션 블록버스터 영화다.

2016년 개봉한 '부산행'은 한국 영화 최초로 좀비를 소재로 한 재난 블록버스터 영화로 전 세계 극장가를 휩쓴 메가 히트작이다. 연상호 감독은 '반도'의 강동원, 이정현, 권해효, 김민재, 구교환, 김도윤, 이레, 이예원 등 새로운 출연진과 함께 '부산행'의 세계관을 확장한다. 시작 단계부터 주목받은 프로젝트가 런칭 포스터 공개를 시작으로 개봉을 향한 첫 발걸음을 뗐다.

▲ 강동원, 이정현 주연의 영화 '반도' 런칭 포스터가 28일 공개됐다. [NEW 제공]

세계 최초로 공개된 '반도'의 런칭 포스터 2종은 낮과 밤의 상반되는 분위기로 시선을 압도한다. 달이 뜬 버려진 항구 배경의 포스터는 빛과 소리에 극도로 민감한 좀비들이 언제 어디서 어떻게 반응할지 모르는 긴장감을 담았다. 이어 해가 뜬 도심 배경의 포스터는 미친 듯이 달려드는 좀비들에 맞선 정석(강동원 분)과 민정(이정현 분)의 일촉즉발 상황을 담았다.

'반도'는 런칭 포스터 공개에 맞춰 전 세계 팬들을 위한 글로벌 SNS 계정을 개설했다. 이를 통해 '반도'의 새로운 소식을 전하며 영화를 기다리는 세계 각지의 팬들과 소통할 예정이다. 세계 각국의 런칭 포스터를 순차적으로 공개하며 글로벌 프로젝트를 이어갈 '반도'는 올여름 관객과 만날 계획이다.

KPI뉴스 / 김현민 기자 khm@kpinews.kr

[ⓒ KPI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김현민

김현민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