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모레 '프리메라', 반려동물用 '마일드 카밍 라인' 출시

주영민 / 2020-02-12 09:52:55
pH 중성 처방으로 예민한 반려 동물의 피부와 털 관리 아모레퍼시픽의 클린 뷰티 브랜드 프리메라는 반려동물을 위한 저자극 펫 전용 샴푸 '마일드 카밍' 라인 2종을 새롭게 출시했다고 12일 밝혔다.

마일드 카밍 라인은 클린 뷰티(Clean Beauty)를 지향하는 프리메라에서 주목받는 반려동물 시장 트렌드에 맞춰 선보이는 첫 번째 제품이다.

'마일드 카밍 리퀴드 샴푸 포 독'은 자연 유래 계면활성제 성분이 편안하게 세정할 수 있도록 도와주고 세정 후에도 털이 엉키지 않게 촉촉하고 윤기 있게 관리해준다.

▲ 아모레퍼시픽의 클린 뷰티 브랜드 프리메라가 반려동물을 위한 저자극 펫 전용 샴푸 '마일드 카밍' 라인 2종을 새롭게 출시했다. [아모레퍼시픽 제공]

pH 중성 처방으로 연약한 반려견의 피부와 털을 부드럽게 관리한다. 액상형 타입의 제품으로써 은은한 시트러스 허벌 계열의 향취로 목욕 후에도 기분 좋은 잔향을 선사한다.

'마일드 카밍 버블 샴푸 포 캣'은 자연 유래 계면활성제 성분이 반려묘의 털과 피부를 편안하게 세정할 수 있도록 도와주고, 세정 후에도 털이 엉키지 않게 관리해준다.

pH 중성 처방으로 예민한 반려묘의 피부와 털을 관리한다. 풍성한 거품 샴푸로 한 손으로 잡고 사용할 수 있다. 

아모레퍼시픽 관계자는 "해당 제품은 전국 백화점 프리메라 매장 및 플래그십 스토어, 아모레퍼시픽 카운셀러, 아모레퍼시픽몰, 국내 면세점에서 만날 수 있다"고 말했다.

KPI뉴스 / 주영민 기자 cym@kpinews.kr

[ⓒ KPI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주영민

주영민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