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불어민주당 제21대 총선 인재영입발표식이 6일 오전 서울 여의도 국회 당대표회의실에서 열린 가운데 참석자들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왼쪽부터 윤호중 사무총장, 이해찬 대표, 영입인재 홍성국 전 미래에셋대우 사장, 영입인재 이재영 전 대외경제정책연구원장, 이인영 더불어민주당 원내대표.
더불어민주당 이해찬 대표가 6일 오전 서울 여의도 국회 당대표회의실에서 열린 제21대 총선 인재영입발표식에 참석해 인사말을 하고 있다.
제21대 총선 더불어민주당 영입인재 발표식이 6일 오전 서울 여의도 국회 당대표회의실에서 열린 가운데 이인영 원내대표(가운데)가 영입인재인 홍성국 전 미래에셋대우 사장에게 '더불어민주주의' 책을 전달하고 있다.
제21대 총선 더불어민주당 영입인재 발표식이 6일 오전 서울 여의도 국회 당대표회의실에서 열린 가운데 이인영 원내대표(오른쪽)가 영입인재인 이재영 전 대외경제정책연구원장에게 '더불어민주주의' 책을 전달하고 있다.
제21대 총선 더불어민주당 열일곱번째 영입 인재인 홍성국 전 미래에셋대우 사장이 6일 오전 서울 여의도 국회 당대표회의실에서 열린 영입인재발표식에 참석해 인사말을 하고 있다.
제21대 총선 더불어민주당 열일곱번째 영입 인재인 이재영 전 대외경제정책연구원장이 6일 오전 서울 여의도 국회 당대표회의실에서 열린 영입인재발표식에 참석해 인사말을 하고 있다.
KPI뉴스 / 문재원 기자 mjw@kpinews.kr
[ⓒ KPI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