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동나비엔, 친환경 콘덴싱보일러 'NCB300 시리즈' 출시

주영민 / 2020-02-06 10:28:34
친환경 콘덴싱보일러 의무화 발맞춰 소비자 선택지 늘려 경동나비엔이 올해부터 시행되는 친환경보일러 의무화에 발맞춰 소비자 선택지를 더욱 넓힌다.

경동나비엔은 합리적인 가격과 안정적인 난방 성능을 갖춘 보일러 'NCB300' 시리즈를 출시했다고 6일 밝혔다.

이번 NCB300 시리즈는 4월부터 진행되는 친환경보일러 의무화에 맞춰 소비자의 선택지를 늘리기 위해 준비한 제품이다.

▲ 경동나비엔은 합리적인 가격과 안정적인 난방 성능을 갖춘 보일러 'NCB300' 시리즈를 출시했다고 6일 밝혔다. [경동나비엔 제공]

해당 제품은 경동나비엔의 콘덴싱 기술로 미세먼지의 주원인인 질소산화물(NOx) 배출량을 79% 감소시킨다. 스테인리스 열교환기를 적용해 처음 열효율을 변함없이 오랫동안 유지할 수 있다.

높은 에너지 효율로 최대 28.4%의 가스비를 줄일 수 있다. 기존 대비 20% 감소한 슬림 사이즈로 설치와 사용의 편의성도 높였다.

이러한 장점을 기반으로 효율 92% 이상, 질소산화물 배출량 35mg/kWh(20ppm) 이하, CO 100PPM 이하를 동시에 만족하는 제품에 부여되는 환경마크 인증도 획득했다.

친환경 콘덴싱보일러 사용에 따라 얻을 수 있는 연간 13만 원 이상의 난방비 절감 효과까지 누릴 수 있다.

김시환 마케팅본부장은 "앞으로도 다양한 제품을 통해 고객에게 쾌적한 생활환경을 선사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KPI뉴스 / 주영민 기자 cym@kpinews.kr

[ⓒ KPI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주영민

주영민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