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베이코리아, 제조사와 손잡고 '마스크 가격안정' 동참

주영민 / 2020-02-06 09:37:06
모나리자·유한킴벌리·미래생활 협업…50만장 확보 이베이코리아가 유명 브랜드 제조사들과 손잡고 마스크 가격 안정화에 나선다.

이베이코리아가 운영하는 온라인마켓플레이스 옥션은 '모나리자', '유한킴벌리', '미래생활' 등 주요 마스크 제조 브랜드와 함께 보건용 마스크를 선보인다고 6일 밝혔다.

확보 물량은 약 50만장으로 기존 가격 수준으로 가격을 동결하고 익일배송까지 보장할 방침이다.

▲ 이베이코리아가 유명 브랜드 제조사들과 손잡고 마스크 가격 안정화에 나선다. [이베이코리아 제공]

이번에 선보이는 제품은 국내 생산 공장을 둔 대형 브랜드사로 선정했다. 보다 많은 소비자들이 구매할 수 있도록 일자를 나눠 순차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1차 판매는 국내 마스크 제조업체인 '모나리자' 제품으로 이날 오전 10시 옥션 핫딜 코너인 '올킬'을 통해 판매된다.

판매 제품은 KF94, KF80 마스크 등 총 10종으로 30만장을 준비했다. 가격은 성능 및 구성에 따라 개당 최저 665원부터 2197원선이다.

한팩에 30장부터 최대 100장의 마스크가 들어있는 '패밀리 팩' 상품으로 많은 고객들이 구매 기회를 가질 수 있도록 ID 당 1팩으로 구매 수량을 제한한다.

또한 모나리자 측과 협의해 오후 2시 이전까지 주문하면 다음날 마스크를 받을 수 있다.

이베이코리아는 향후 유한킴벌리와 미래생활의 KF94 마스크 20만개도 추가로 선보일 계획이다.

김태수 이베이코리아 영업본부장은 "최근 품귀현상을 빚고 있는 보건 마스크의 물량 확보 및 가격 안정화를 위해 대표 브랜드 제조사들과 협업해 믿을 수 있는 제품을 착한 가격에 선보이게 됐다"고 말했다.

KPI뉴스 / 주영민 기자 cym@kpinews.kr

[ⓒ KPI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주영민

주영민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