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이경 트로트 가수로 변신, 2월 중 음원 발매 [공식입장]

김현민 / 2020-02-03 13:10:46
HB엔터테인먼트 "이이경만의 유쾌한 에너지 전할 것" 배우 이이경이 트로트 가수로 변신한다.

▲ 배우 이이경이 트로트 음원을 발매한다고 3일 밝혔다. [HB엔터테인먼트]

3일 엑스포츠뉴스는 이이경이 이달 트로트 음원을 발매하고 가수로 활동한다고 전했다.

최근 촬영을 마친 뮤직비디오에는 이이경이 출연 중인 tvN 예능프로그램 '플레이어2' 출연진이 등장한다.

이이경 소속사 HB엔터테인먼트는 이날 "이이경이 트로트 음원을 발매할 예정"이라며 "이번엔 음악을 통해 이이경만의 유쾌한 에너지를 전할 예정이니 많은 관심 부탁드리며 트로트 가수 이이경의 모습 또한 기대하셔도 좋을 것"이라고 입장을 밝혔다.

이이경은 지난해 방송된 tvN 예능프로그램 '플레이어'에서 트로트 듀엣 가요제 미션을 통해 자연스러운 무대 매너와 넘치는 끼를 선보인 바 있다.

2012년 영화 '백야'로 데뷔한 이이경은 드라마 '학교 2013', '나인 : 아홉 번의 시간여행', '별에서 온 그대', '태양의 후예', '고백부부', '으라차차 와이키키' 등의 드라마와 '해적: 바다로 간 산적', '공조', '아기와 나' 등의 영화에 출연했다. 지난달 22일 개봉한 영화 '히트맨'에서 국정원 암살요원 막내 철 역을 맡았다.

KPI뉴스 / 김현민 기자 khm@kpinews.kr

[ⓒ KPI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김현민

김현민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