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활동 강행' 아이즈원 17일 컴백, 온라인 커버 이미지 공개

김현민 / 2020-02-03 11:14:37
17일 정규 1집 '블룸아이즈' 발매, 10개월 만에 컴백 멤버 투표 조작 논란에도 불구하고 활동 강행을 예고한 그룹 아이즈원(IZ*ONE)의 컴백 일정이 확정됐다.

▲ 그룹 아이즈원 소속사 오프더레코드가 3일 아이즈원의 컴백을 예고하며 정규 1집 '블룸아이즈' 온라인 커버 이미지를 공개했다. [오프더레코드 제공]

아이즈원 소속사 오프더레코드는 3일 "아이즈원의 첫 번째 정규앨범 '블룸아이즈(BLOOM*IZ)'가 오는 17일 저녁 6시 발매될 예정"이라고 밝혔다.

아이즈원은 이날 자정 SNS 계정을 통해 정규 1집 '블룸아이즈' 온라인 커버 이미지를 공개했다. 공개된 이미지에는 화려한 색상의 꽃 사이에서 빛나는 모습을 뽐내고 있는 아이즈원 멤버들의 모습이 담겼다.

이번 앨범은 지난해 4월 발매한 두 번째 미니앨범 '하트아이즈(HEART*IZ)' 이후 약 10개월 만에 발표하는 국내 신보이자 데뷔 후 처음으로 발표하는 정규앨범이다.

'블룸아이즈'는 '꽃을 피우다'라는 의미를 지닌 '블룸(BLOOM)'과 '아이즈원'의 합성어로 절정의 아름다움을 담아 마침내 만개를 앞둔 열두 소녀의 모습을 다양하게 담아냈다. 특히 '라비앙로즈'와 '비올레타'로 이어온 '플라워 시리즈'의 대미를 장식하는 앨범이라는 점에서 더욱 관심을 모은다.

팬들의 오랜 기다림 끝에 돌아온 아이즈원의 첫 번째 정규앨범 '블룸아이즈'는 오는 17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아이즈원은 2018년 방송된 Mnet 예능프로그램 '프로듀스 48'을 통해 선발된 12인조 걸그룹이다. 정규앨범 발표를 앞둔 지난해 11월 시청자 투표 조작 논란이 불거져 활동을 잠정 중단했고 Mnet을 운영하는 CJ ENM은 조작으로 피해를 입은 이들의 활동을 지원하겠다고 밝혔다.

KPI뉴스 / 김현민 기자 khm@kpinews.kr

[ⓒ KPI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김현민

김현민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