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격연예 한밤' 퇴사하는 박선영 아나운서 후임 MC는 장예원

김현민 / 2020-01-30 13:06:38
'씨네타운' 이어 '한밤'도 이어받아 '본격연예 한밤' 후임 MC로 장예원 아나운서가 발탁됐다.

▲ SBS에서 퇴사하는 박선영 아나운서(오른쪽) 대신 장예원 아나운서가 SBS '본격연예 한밤' MC를 맡게 됐다. [SBS 제공]

SBS 연예정보프로그램 '본격연예 한밤'(이하 '한밤') 제작진은 30일 "퇴사하는 박선영 아나운서를 대신할 새 진행자를 검토한 끝에 장예원 아나운서로 결정했다"고 밝혔다.

장예원 아나운서를 발탁한 이유에 대해서 제작진은 "여러 프로그램을 통해 탁월한 진행 능력을 검증받았고 기존 MC, 큐레이터들과도 빠르게 호흡을 맞출 수 있는 진행자기 때문"이라고 전했다.

'한밤' 새 MC 장예원 아나운서는 2012년 SBS 18기 공채로 입사했다. 그는 입사 당시 숙명여자대학교 미디어학부 재학 중에 최연소 합격자로 화제가 됐다. 'TV 동물농장', '접속! 무비월드' 등에 출연 중이다.

이번 MC 교체를 두고 정철원 CP는 "그동안 잘 진행해준 박선영 아나운서에게 거듭 감사하다"며 "'본격연예 한밤'은 앞으로 넘쳐나는 연예정보 콘텐츠 속에서 오직 '한밤'에서만 볼 수 있는 관점과 오리지널리티가 있는 콘텐츠로 시청자의 기대에 부응하겠다"고 의지를 드러냈다.

기존 MC인 김구라와 새 MC 장예원 아나운서가 진행하는 '한밤'은 2월 5일 첫 방송될 예정이다.

KPI뉴스 / 김현민 기자 khm@kpinews.kr

[ⓒ KPI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김현민

김현민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