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 혼자 산다' 이성우, 마산 사나이의 어머니 생일상 차리기

김현민 / 2020-01-23 15:16:26
24일 밤 11시 10분 방송, 노브레인 이성우 일상 공개 '나 혼자 산다'에서 고향을 찾은 마산 사나이 이성우의 일상이 공개된다.

▲ 노브레인 이성우가 24일 방송되는 MBC '나 혼자 산다'에서 고향을 방문한 모습을 공개한다. [MBC 제공]


제작진에 따르면 24일 방송되는 MBC 예능프로그램 '나 혼자 산다' 330회에서는 어머니 생일을 맞아 마산을 방문한 밴드 노브레인 이성우의 하루가 펼쳐진다. 그는 마산 셀럽의 인기를 실감하게 하는 장보기 시간과 직접 생일상을 준비하는 모습으로 재미를 전할 예정이다.

앞서 녹화에서 마산에 도착한 이성우는 시장에서 고향의 환대와 인기를 체감했다. 시장에 들어서자 그를 알아보는 상인들로 인해 금세 팬 미팅 현장을 방불케 하는 관심이 이어졌다.

장보기를 마친 이성우는 직접 어머니 생일상을 차렸다. 지난 출연 당시 보여줬던 남다른 요리 실력을 이번에도 발휘해 미역국부터 불고기까지 손수 만들어 어머니의 감동을 유발했다.

아울러 이모들이 함께하면서 유쾌함을 더했다. 이모들은 서로 똑 닮은 외모와 스타일로 등장부터 시선을 잡아끌었고 음식을 준비하던 이성우에게 각별한 애정을 표현했다.

이성우의 고향 방문기는 24일 밤 11시 10분에 방송되는 '나 혼자 산다'에서 확인할 수 있다.


KPI뉴스 / 김현민 기자 khm@kpinews.kr

[ⓒ KPI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김현민

김현민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