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 혼자 산다' 이시언, 2020년 새해 맞이 금연 도전기

김현민 / 2020-01-16 15:08:47
금단 증상으로 예민해진 이시언, 박나래 금연 공약 제안에 식겁 '나 혼자 산다'에서 배우 이시언의 금연 도전기가 공개된다.

▲ 배우 이시언이 17일 방송되는 MBC '나 혼자 산다'에서 금연에 도전하는 모습을 보여준다. [MBC 제공]

MBC 예능프로그램 '나 혼자 산다' 제작진에 따르면 17일 방송되는 329회에서는 건강을 위해 새해 다짐으로 금연을 선언한 이시언의 일상이 펼쳐진다.

앞서 녹화에서 금연 첫 번째 단계로 집안의 라이터를 봉인하기 위해 나선 이시언은 라이터 앞에서 장고에 빠졌다. 라이터를 상자에 담던 그는 마지막 라이터를 보며 "하나만 남길까"라며 선택의 기로에 빠졌다.

이어 이시언은 녹화 현장에서 만난 성훈과 기안84도 금연을 하게 하기 위해 치밀한 작전을 펼쳤다. 그는 당사자들도 모르게 준비한 프로젝트를 제안하며 두 사람을 어리둥절하게 했다. 아울러 "프로젝트가 안 되면 하차하겠다"고 선언했다.

금연 선언을 접한 박나래는 모든 국민과 함께 하는 남다른 규모의 공약을 제안해 이시언을 식겁하게 만들었다. 이시언은 성훈과 함께 박나래를 위한 새해 공약을 제안하며 말문을 막히게 했다는 후문이다.

이시언은 녹화 도중 금단 증상을 경험했다. 점점 예민해졌고 끊임없이 과자와 커피 등 군것질을 찾아다녔다.

이시언의 금연 도전기는 17일 밤 11시 10분에 방송되는 '나 혼자 산다'에서 확인할 수 있다.

KPI뉴스 / 김현민 기자 khm@kpinews.kr

[ⓒ KPI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김현민

김현민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