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 혼자 산다' DJ 불나방부터 특별 MC까지 개성만점 축하 공연

김현민 / 2019-12-27 10:25:34
27일 밤 11시 10분 '나 혼자 산다' 신입 회원 OT 두 번째 이야기 방송 '나 혼자 산다'에서 회원들의 개성이 담긴 무지개 축하 공연이 펼쳐진다.

▲ 27일 방송되는 MBC '나 혼자 산다'에서 무지개 회원들이 신입 회원 OT에서 축하 공연을 선보인다. [MBC 제공]

제작진에 따르면 27일 방송되는 MBC 예능프로그램 '나 혼자 산다' 326회에서는 무지개 모임 회원들이 신입회원 오리엔테이션(OT)에서 축하 공연을 하는 모습이 펼쳐진다.

앞서 녹화에서 축하 공연을 앞두고 무지개 회원들의 영상 편지가 도착해 즐거운 분위기가 조성됐다. 회원들은 오랜만에 인사하는 이들을 보고 미소지었다. 특히 열정적으로 축하 인사를 하는 한 회원 때문에 지쳤다는 후문이다.

축하 공연의 오프닝은 태풍 때문에 데뷔가 무산됐던 비운의 그룹 DJ 불나방이 장식했다. 박나래와 성훈은 긴장하며 무대에 올랐고 화끈한 퍼포먼스를 보여주며 좌중을 압도했다. 특히 성훈은 한을 풀어내듯 파트너 박나래마저 놀라게 할 정도로 열정적인 안무를 선보였다.

수줍게 무대에 오른 허지웅은 '밀당 창법' 트로트로 완숙미 가득한 무대를 선보였다. 특히 그의 화려한 무대 매너를 본 회원들은 홀린 듯 기립했다. 황재균의 축하 공연도 시선을 사로잡았다. 그는 노래를 부르며 안무까지 선보였다.

이날 진행을 맡은 깜짝 손님이 등장해 눈길을 끌었다. 특별 MC는 시작부터 현란한 '멘트 드리블'로 회원들의 감탄을 자아냈다.

무지개 회원들의 장기자랑이 펼쳐지는 '나 혼자 산다'는 27일 밤 11시 10분에 방송된다.

KPI뉴스 / 김현민 기자 khm@kpinews.kr

[ⓒ KPI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김현민

김현민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