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끼줍쇼' 강호동 "이진혁, 15년 전 이승기 느낌" 칭찬

김현민 / 2019-11-27 16:43:31
27일 화성 동탄2신도시 편 출연해 한 끼 도전 '한끼줍쇼'에서 강호동이 이진혁을 보고 이승기를 떠올렸다.

▲ 업텐션 이진혁이 27일 방송되는 JTBC '한끼줍쇼'에 밥동무로 출연해 한 끼에 도전한다. [JTBC 제공]

27일 제작진에 따르면 이날 방송되는 JTBC 예능프로그램 '한끼줍쇼'에는 배우 함소원과 그룹 업텐션 이진혁이 밥동무로 출연해 경기 화성 동탄2신도시에서 한 끼에 도전한다.

이진혁은 최근 데뷔 4년 만에 첫 번째 솔로 앨범 'S.O.L'을 통해 홀로서기에 나섰고 음악 활동을 하며 각종 예능프로그램에서도 활약하면서 인기를 얻고 있다.

최근 진행된 녹화에서 MC 강호동은 이진혁을 두고 "포털사이트 연예면의 80%를 장악하고 있다. 가만히 있으면 가만히 있다고 기사가 난다"며 이진혁의 화제성을 인정했다.

이진혁은 열정적인 태도로 임하며 '규동형제' 이경규 강호동과 수다를 쏟아내는 함소원 사이에서 밀리지 않고 분량을 챙겼다.

강호동은 이진혁에게 "15년 전 이승기를 처음 만났을 때 느낌이 난다"고 칭찬했고 이진혁은 "어릴 때 이승기 선배님 닮았다는 소리를 많이 들었다"고 호응했다.

이진혁의 활약이 펼쳐지는 '한끼줍쇼' 경기 화성 동탄2신도시 편은 27일 밤 11시에 방송된다.

KPI뉴스 / 김현민 기자 khm@kpinews.kr

[ⓒ KPI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김현민

김현민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