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니네 쌀롱' 한혜연을 당황케 한 SF9 찬희의 패션 철학

김현민 / 2019-11-18 14:27:35
18일 밤 11시 20분 방송, SF9 찬희-다원 출연 스타일리스트 한혜연이 '언니네 쌀롱'에서 고난도 해결책이 필요한 의뢰인을 만난다.

▲ 스타일리스트 한혜연이 18일 방송되는 MBC '언니네 쌀롱'에서 SF9 찬희, 다원을 대상으로 스타일 개선을 선보인다. [MBC 제공]

18일 MBC 예능프로그램 '언니네 쌀롱' 제작진에 따르면 이날 방송에는 SF9 찬희와 다원이 출연해 역대 최연소 게스트로서 흥미진진한 메이크오버 과정을 보여준다.

앞서 녹화에서 아이돌을 환영하던 쌀롱 패밀리는 의뢰인 찬희의 스타일링 난이도를 접하고 당황했다는 전언이다. 특히 한혜연은 자신과 다른 세계에서 온 듯한 찬희의 패션 세계를 보고 경악했다.

팀 내 패션 리더이자 찬희의 조력자로 출연한 다원은 찬희의 패션에 관한 진실을 폭로해 눈길을 끌었다는 후문이다. 평소 자연스러운 스타일을 고집하는 찬희는 쌀롱 패밀리들에게 패션 아이템에 관한 질문을 받자 예상하지 못한 대답을 내놨다.

빼어난 패션 감각으로 그 누구든 변신의 귀재로 만드는 한혜연과 때 묻지 않은 청년 찬희가 어떤 '케미'를 만들지는 본방송에서 공개된다.

SF9 찬희와 한혜연의 메이크오버 플레이는 18일 밤 11시 20분에 방송되는 '언니네 쌀롱'을 통해 만날 수 있다.

KPI뉴스 / 김현민 기자 khm@kpinews.kr

[ⓒ KPI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김현민

김현민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