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말 맞아 품격 있고 화려한 파티장소로 인기 서울 남산에 위치한 도심 속 리조트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Banyan Tree Club & Spa Seoul)은 최상위 객실인 반얀 프레지덴셜 스위트 객실에서 파티와 휴식을 모두 즐길 수 있는 페스티브 스위트 패키지(Festive Suite Package)를 오는 11월 1일부터 선보인다.
페스티브 스위트 패키지는 연말에 가족, 친구, 연인과 화려하고 품격 있는 파티를 열 수 있다. 특히 객실이 복층 구조로 공간이 나뉘어 있기 때문에 여러 가족, 다양한 세대들이 '따로 또 같이' 즐길 수 있다.
반얀트리 서울 호텔의 객실 중 가장 높은 층에 위치한 반얀 프레지덴셜 스위트 객실은 삼면이 통유리창으로 돼 있어 시시각각 변하는 도심의 야경이 파노라마처럼 펼쳐진다. 1층에는 높은 층고를 자랑하는 다이닝 룸과 스파를 즐길 수 있는 릴랙세이션 풀이 자리하고 있으며, 2층에는 2개의 아늑한 침실과 원형 욕조가 갖춰진 넓은 욕실이 준비되어 있다.
반얀트리 서울의 최상위 객실인 반얀 프레지덴셜 스위트 객실에서의 1박을 포함해 그라넘 다이닝 라운지에서의 조식 4인, 피트니스 및 실내 수영장 무료 이용 혜택으로 구성된다.
반얀트리 서울 호텔 관계자는 "이번 페스티브 스위트 패키지를 이용하면 프레지덴셜 스위트 객실에서 호사스러운 하루를 보낼 수 있으며 그라넘 다이닝 라운지에서 풍성하게 차려진 조식을 맛보며 여유로운 아침을 맞이할 수 있다"면서 "가격은 199만원, 부가세 10% 별도이며 연말 이벤트를 앞두고 문의가 많다"고 말했다.
KPI뉴스 / 이종화 기자 alex@kpinews.kr
[ⓒ KPI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