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천 모범운전자회와 함께 하는 행복한 동행

UPI뉴스 / 2019-07-02 10:43:23


제천시


제천시 모범운전자회와 제천시 장애인가족지원센터는 지난 주말 제천시 수산면의 소외계층을 대상으로 모범운전자와 함께 떠나는 ‘행복한 동행’ 행사를 열었다.

이번 프로그램은 여가활동에 있어서 사각지대였던 제천시 남부면 중, 수산면의 대상자들에게 스트레스 해소 및 여가활동의 기회를 주고자 기획됐다..

이명규 회장은 “그 동안 여가활동이 어려운 대상자분들을 모시고 재능기부를 통해 봉사를 할 수 있어 기쁘게 생각한다.”며, “오늘 참여하시는 분들 모두가 즐겁게 하루를 보낼 수 있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김순애 센터장은 “오늘 행복한 동행으로 대상자들과 봉사자들 모두가 행복했으면 좋겠다.”며, “앞으로 이런 동행이 자주 있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행사에 참여한 한 대상자는 “건강이 좋지 않아 병원 이 외에는 밖에 나갈 수 없는 상황이었는데 좋은 행사를 기획해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드리며, 즐겁게 잘 다녀오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이문환 면장은 “도심과 벗어나 있는 남부면에 거주하고 있는 소외계층의 여가활동은 매우 힘이 든 실정이다.”라며, “이번 모범운전자회의 행복한 동행으로 수산면 내의 소외계층 참석자에게 좋은 추억이 만들어졌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한편, 제천 모범운전자회는 1976년 창설해 출퇴근 안전을 위한 교통지도는 물론 제천관내 재능기부 및 봉사활동으로 왕성한 활동을 하고 있다.


KPI뉴스 / UPI뉴스 기자

[ⓒ KPI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UPI뉴스

UPI뉴스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