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녕군 소식] 장학봉 태성전자 대표 고향사랑기부-흥성농장 계란 기탁

손임규 기자 / 2026-01-27 09:01:46
대합면이장협의회, 이웃돕기 성금 100만원 기부

경남 창녕군은 26일 계성면 출신 장학봉 태성전자 대표가 고향사랑기부금 300만 원을 기탁했다고 밝혔다.

 

▲ 장학봉 대표가 고향사랑기부금을 기탁하며 성낙인 군수와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창녕군 제공]

 

경기도 화성에서 기업을 운영하고 있는 장학봉 대표는 이번 명예면장 위촉을 계기로 고향 발전에 보탬이 되고자 고향사랑기부를 결심했다.

 

장 대표는 "고향에 대한 마음을 행동으로 옮길 수 있어 기쁘다"며 "이번 기회를 계기로 고향을 자주 찾고, 지역사회 발전에 도움이 되는 일을 이어가겠다"고 말했다.

  

창녕 남지읍 흥성농장, 계란 500판 기부

 

▲ 흥성농장 전창수 대표가 계란 500판을 기탁하며 성낙인 군수와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창녕군 제공]

 

창녕 남지읍 흥성농장(대표 전창수)은 26일 지역 어르신들을 위한 나눔 실천의 일환으로 계란 500판을 기부했다.

 

이번에 기부된 계란은 읍내 등록경로당 57개 소에 배부된다. 기탁식은 남지읍행정복지센터에서 열렸으며, 성낙인 군수가 참석해 기부자에게 감사의 뜻을 전하고 지역사회 나눔문화 확산의 의미를 함께 나눴다.

 

전창수 대표는 "지역사회로부터 받은 사랑을 조금이나마 돌려드리고 싶었다"며 "앞으로도 지역과 함께 성장할 수 있도록 꾸준한 사회공헌 활동을 이어가겠다"고 전했다.

 

창녕 대합면이장협의회, 이웃돕기 성금 100만원 기탁

 

▲ 대합면이장협의회 진종천 회장이 이웃돕기 성금을 기탁하며 김옥화 면장과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창녕군 제공]

 

창녕 대합면이장협의회(회장 진종천)는 23일 이웃돕기 성금 100만 원을 기탁했다.

 

진종천 회장은 "새해를 맞아 어렵게 생활하는 이웃을 돌아보고 정을 나눌 수 있는 기회를 만들고자 기탁을 하게 됐다"며 "이장협의회는 평소 주민들의 안위에 관심을 가지고 소외되는 이웃이 없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KPI뉴스 / 손임규 기자 kyu3009@kpinews.kr 

[ⓒ KPI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손임규 기자

손임규 / 전국부 기자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