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글날 '세종이야기' 박물관 찾은 가족들

문재원 / 2018-10-09 18:52:32
제572돌 한글날
광화문광장 세종대왕 동상

 

 

제572돌 한글날을 맞아 9일 서울 종로구 광화문광장 세종대왕 동상 아래 '세종이야기' 박물관으로 견학온 아이들이 기념촬영에 포즈를 취하고 있다.

 

 

제572돌 한글날인 9일 시민들이 서울 종로구 광화문광장 세종대왕 동상 아래 '세종이야기' 박물관을 찾아 관람하고 있다.

 

 

제572돌 한글날을 맞아 9일 서울 종로구 광화문광장 세종대왕 동상 아래 '세종이야기' 박물관으로 견학온 아이들. 한 아이가 해시계를 바라보고 있다.

 

 

제572돌 한글날을 맞이하여 9일 서울 종로구 광화문광장 세종대왕 동상 아래 '세종이야기' 박물관으로 견학온 아이들이 별자리를 보고 있다.

 

 

제572돌 한글날을 맞이하여 9일 서울 종로구 광화문광장 세종대왕 동상 아래 '세종이야기' 박물관으로 견학온 아이들과 외국인 여행객들이 디지털 한글을 보고 있다.

 

 

제572돌 한글날을 맞이하여 9일 서울 종로구 광화문광장 세종대왕 동상 아래 '세종이야기' 박물관으로 견학온 어머니와 아이들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제572돌 한글날을 맞아 9일 서울 종로구 광화문광장 세종대왕 동상 아래 '세종이야기' 박물관으로 견학온 어머니와 아이가 동영상을 보고 있다.

 

 

제572돌 한글날을 맞아 9일 서울 종로구 광화문광장 세종대왕 동상 아래 '세종이야기' 박물관으로 견학온 어머니와 아이가 훈민정음 반포도를 보고 있다.

 

 

제572돌 한글날인 9일 서울 종로구 광화문광장 세종대왕 동상 아래 '세종이야기' 박물관을 찾은 아이가 태극기를 들고 있다.

 

KPI뉴스 / 문재원 기자 mjw@kpinews.kr

[ⓒ KPI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문재원

문재원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