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 연휴가 시작됐다. 각 방송사에서는 이번 연휴에 즐길 수 있는 다양한 특집 프로그램을 준비했다. 2일부터 6일까지 이어지는 5일간의 휴일에 즐거움을 더해줄 프로그램을 정리했다.

tvN '할리우드에서 아침을'
3일 오후 6시 10분 첫 방송되는 tvN '할리우드에서 아침을'은 연기 경력 도합 120년을 자랑하는 배우 박정수, 김보연, 박준금의 할리우드 도전기를 담은 예능프로그램이다. 제2의 배우 인생을 위한 할리우드 도전을 도와줄 매니저로 유병재, 박성광, 붐이 출연한다.
MBC '구해줘! 홈즈'
MBC 예능프로그램 '구해줘! 홈즈'는 이사를 가야 하지만 집을 알아볼 시간이 없는 의뢰인을 위해 연예인 군단이 '복덕방 코디'로 나서 대신 집을 찾아주는 프로그램이다. 특히 1인 가구가 증가하는 추세에 맞게 원룸 등의 현 시세가 공개된다. 박나래, 김숙, 이상민, 노홍철, 홍진경, 황광희, 신봉선, 이국주, 슬리피, 박경, 박재정, 김정현 아나운서가 출연한다. 4일 오후 9시 50분, 5일 오후 10시 10분 각각 1회와 2회가 방송된다.
MBC '다시 쓰는 차트쇼 지금 1위는?'
MBC가 준비한 또 다른 예능프로그램 '다시 쓰는 차트쇼 지금 1위는?'은 과거 가요 차트 1위에 밀려 아쉽게 1위를 하지 못했던 '도전 가수'의 한을 풀어주기 위해 '지금 보컬'이 대결을 펼치며 차트를 새롭게 쓰는 프로그램이다. 4일과 5일 양일간 오후 8시 30분 방송된다.

KBS2 '6자회담'
KBS2 '6자회담'은 6인의 예능인이 방송가 이슈를 비롯해 정치, 사회, 문화, 예술 등 다양한 주제에 대해 토론하는 프로그램이다. 이경규, 김용만, 박명수, 김희철, 장동민, 장도연이 6인 호흡을 맞춘다. 5일 오후 11시 10분 첫 전파를 탄다.
MBC '아이돌 스타 육상 선수권 대회'
'2019 설특집 아이돌스타 육상 볼링 양궁 리듬체조 승부차기 선수권 대회'(이하 '아육대')도 출격한다. 올해 10주년을 맞은 '아육대'는 MBC가 명절마다 선보이는 대표적인 특집 프로그램이다. 이번에는 승부차기 종목이 신설됐다. 5일과 6일 양일간 오후 5시 45분 방송된다.
KBS2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
KBS2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는 '셀럽' 보스들과 '미생' 직원들의 동상이몽을 통해 일터에서 받았던 스트레스를 날려줄 역지사지, 자아 성찰을 보여주는 예능프로그램이다. 5일 오후 6시 40분에 1부가, 6일 오후 6시 20분에 2부가 방송된다. 출연진은 김수미, 김준호, 김숙, 양세형, 박원순 서울시장, 요리사 이연복이다.

SBS '요즘 가족 : 조카면 족하다?'
SBS '요즘 가족 : 조카면 족하다?'는 연예계 대표 '조카 바보' 김원희, 홍석천, 김지민이 조카와 함께 보내는 일상을 공개하는 예능프로그램이다. 5일, 6일 양일간 오후 6시 양일간 연속 방송된다.
JTBC 'SKY 캐슬 비하인드: 감수하시겠습니까'+ 'SKY 캐슬' 몰아보기
다양한 예능프로그램 못지 않게 눈길 가는 드라마가 있다. JTBC 금토드라마 'SKY 캐슬' 최종회 방송 다음 날인 2일 오후 11시에 'SKY 캐슬 비하인드: 감수하시겠습니까'(가제)가 편성됐다. 염정아, 이태란, 윤세아, 오나라, 김서형 등 배우진 인터뷰와 다양한 명장면이 공개된다.
아울러 'SKY 캐슬'을 1회부터 20회까지 몰아볼 수 있는 '정주행' 특집도 마련됐다. 4일부터 6일까지 매일 오전 10시 30분부터 해당 드라마가 7회씩 연속 방송된다.
KPI뉴스 / 김현민 기자 khm@kpinews.kr
[ⓒ KPI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