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소미, 데뷔곡 녹음 마쳤다…5월 1일 솔로 출격

권라영 / 2019-02-25 18:44:41
테디, 전소미 첫 솔로곡 프로듀싱 맡아

'프로듀스 101'을 통해 결성된 프로젝트 그룹 아이오아이 센터로 활약한 전소미가 5월 1일 솔로 데뷔를 앞두고 있다. 

 

▲ 아이오아이 출신 전소미가 솔로 데뷔 소식을 전했다. [전소미 인스타그램]


소속사 더블랙레이블은 25일 "전소미가 오는 5월 1일을 목표로 솔로 데뷔를 준비하고 있다"고 밝혔다. 소속사에 따르면 전소미는 최근 녹음을 마쳤으며 뮤직비디오 촬영을 앞두고 있다.

전소미의 첫 솔로곡은 더블랙레이블의 테디가 프로듀싱을 맡았다. 테디는 투애니원, 블랙핑크 등 YG 대표 여성 아티스트들의 프로듀싱을 맡았으며, 최근 블랙핑크 제니의 솔로 데뷔곡 '솔로'를 히트시킨 바 있어 전소미와는 어떤 케미스트리를 보여줄지 궁금증이 커지고 있다.

전소미는 지난 22일 인스타그램에 더블랙레이블 스태프들과 작업실에서 촬영한 사진을 공개하며 솔로 데뷔에 대한 팬들의 기대를 키웠다. 

 

▲ 전소미는 지난 22일 작업실에서 찍은 사진을 올렸다. [전소미 인스타그램 캡처]


전소미는 JYP엔터테인먼트 소속으로 엠넷 '프로듀스 101'에 출연, 최종 1위에 오르며 아이오아이 센터로 화려하게 데뷔했다. 아이오아이 활동이 종료된 뒤에는 예능 등으로 연예계 활동을 이어갔다.

전소미는 차세대 JYP 걸그룹의 센터로 활약할 것으로 추측됐으나 지난해 JYP엔터테인먼트에서 YG엔터테인먼트 산하 레이블인 더블랙레이블로 이적, 솔로 데뷔 준비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KPI뉴스 / 권라영 기자 ryk@kpinews.kr

[ⓒ KPI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권라영

권라영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