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우진X이대휘, 이대휘 생일 기념 자작곡 'Candle' 공개

권라영 / 2019-01-29 17:55:10

프로젝트 그룹 워너원 출신 박우진과 이대휘가 스페셜 싱글 'Candle(캔들)'을 깜짝 공개한다. 

 

▲ 박우진과 이대휘가 29일 팬들을 향한 마음을 담은 곡을 내놓는다. [브랜뉴뮤직 제공]


두 사람의 소속사 브랜뉴뮤직은 29일 박우진과 이대휘가 함께한 싱글 '캔들'이 이날 오후 6시 음원사이트에 공개된다고 밝혔다.

'캔들'은 이대휘의 생일을 기념해 준비한 R&B 힙합곡으로, 추운 겨울 사랑하는 누군가를 기다리며 촛불을 피워달라는 이야기를 담았다.

이대휘가 작사, 작곡 및 프로듀싱을 맡았으며, 박우진은 랩메이킹으로 완성도를 높였다. 박우진과 이대휘는 가사에 팬들을 향한 애틋한 마음을 녹여낸 것으로 전해졌다.

공개된 '캔들' 앨범 커버에는 여러 종류의 '캔들'과 함께 박우진의 별명인 참새, 이대휘의 애칭인 수달이 등장해 웃음을 안긴다.

박우진과 이대휘는 "팬분들이 있기에 저희가 있다는 걸 잘 알고 있다"면서 "사랑에 대한 보답은 어떤 것으로도 부족하겠지만, 적어도 보내주시는 사랑이 일방적인 것이 아니라 우리 역시 언제나 팬분들을 생각하고 사랑하고 있다는 것을 말씀드리고 싶었다"고 싱글을 발매한 계기를 설명했다.

이어 "'캔들'은 우리의 이런 마음을 담은 노래"라면서 "이 노래로 팬분들이 조금이라도 추운 겨울을 따뜻하게 보내실 수 있길 바란다"고 소망했다.

KPI뉴스 / 권라영 기자 ryk@kpinews.kr

[ⓒ KPI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권라영

권라영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