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피야 부탁해' 용준형, 하이라이트 공백기 언급 "선물 같은 작품 되길"

박동수 / 2018-11-29 17:20:23
▲ [비엠컬쳐스, 콘텐츠풀 제공]

 

하이라이트 멤버 용준형이 그룹의 공백기를 언급, 자신이 출연하는 드라마가 자신과 관련된 모두에게 선물 같은 작품이 되기를 바랐다.

용준형은 29일 오후 서울시 마포구 상암동 스탠포드호텔에서 열린 채널A 새 주말드라마 '커피야, 부탁해'(극본 서보라 이아연, 연출 박수철) 제작발표회에 참석했다.

용준형은 '커피아, 부탁해'에서 웹툰 작가 임현우 역을 맡았다. 임현우는 사랑 따위는 믿지 않는 훈남 웹툰 작가다.

그는 최근 그룹 하이라이트로서 공연을 한 것에 대해 "하이라이트로서는 한동안의 공백기를 가져야 하기 때문에 저를 아시는 분들에게, 가수로서의 모습을 좋아해 주는 분들에게 선물 같은 작품이 됐으면 좋겠다. 기다림을 덜어드릴 수 있는 작품이 되길 간절히 바라고 있다. 많은 분이 충분히 좋아해 주실 만한 요소가 있다고 생각한다. 여러 번 봐주셨으면 좋겠다. 많은 사랑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커피야 부탁해'는 마법의 커피를 마신 뒤 미녀가 돼 짝사랑을 이루려는 평범녀와 사랑 따윈 믿지 않는 훈남 웹툰 작가의 아슬아슬 로맨틱 코미디다.

한편 '커피야 부탁해'는 오는 12월 1일 오후 7시 40분에 첫 방송될 예정이다. 

 

KPI뉴스 / 박동수 기자 pds@kpinews.kr 

[ⓒ KPI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박동수

박동수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