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피투게더4'에서 그룹 뉴이스트 황민현이 배우 박서준과의 인연을 공개한다.

2일 제작진에 따르면 이날 방송되는 KBS2 예능프로그램 '해피투게더4'(이하 '해투4')는 '배우 어벤저스' 특집으로 꾸며진다. 이날 방송에는 '신스틸러' 고준, 김형묵, 정은우, 서유리, 박진주와 스페셜 MC 황민현이 출연한다.
최근 진행된 녹화에서 황민현은 닮은꼴 박서준과의 에피소드를 밝혔다. 지난 방송에서 황민현은 박서준과 닮은 외모 덕에 박서준 팬에게 선물을 받은 적이 있다고 말한 바 있다.
황민현은 "최근에 박서준 형과 친해졌다. 워너원 마지막 콘서트 때도 와줬다"며 뒷이야기를 전했다. 이어 "박서준 형이 연기에 대한 좋은 말도 해줬다"며 감사한 마음을 밝혔다는 후문이다.
박진주 역시 박서준과의 끈끈한 인연을 설명했다. 박진주는 "박서준과는 대학 동기"라며 "'복면가왕'에 출연했을 때 박서준이 내 손동작만 보고 바로 알아차렸다"고 친분을 인증했다.
그는 tvN 드라마 '남자친구'에 함께 출연한 박보검에 대해 "서로 '엽사(엽기 사진)'를 찍는 사이"라며 "나중에는 서로 휴대폰만 들고 있어도 잔뜩 경계했다"고 말해 폭소를 유발했다.
아울러 김형묵은 김혜수와의 특별한 인연으로 이목을 집중시켰다. 그는 "김혜수 선배님과는 영화 '국가 부도의 날'을 함께 찍었다"며 "'성덕(성공한 덕후)'이 된 것 같았다. 멜로를 찍는다면 김혜수 선배님과 찍고 싶다"며 수줍은 마음을 보였다.
황민현, 박진주, 김형묵 등의 에피소드가 펼쳐지는 '해투4'는 2일 오후 11시 10분 방송된다.
KPI뉴스 / 김현민 기자 khm@kpinews.kr
[ⓒ KPI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