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봄밤' 한지민, 한밤 중 걸려온 전화에 아련해진 눈빛

김현민 / 2019-05-22 17:29:04
22일 첫 방송 한지민·이상희 등장 스틸 사진 공개

'봄밤' 한지민의 모습이 담긴 스틸 사진이 공개됐다.

▲ 22일 MBC '봄밤' 제작진이 한지민과 이상희의 모습이 담긴 스틸 사진을 공개했다. [제이에스픽쳐스 제공]


22일 MBC 새 수목드라마 '봄밤' 제작진에 따르면 이날 오후 9시 첫 방송에서는 극 중 이정인(한지민 분)이 친구 송영주(이상희 분)와 함께 직장인 여성의 평화로운 일상을 보여준다.

공개된 사진에는 이정인(한지민 분)과 직장 동료 송영주(이상희 분)가 함께 맥주를 마시며 대화하고 있다. 한 손에 맥주를 한 캔씩 들고 안주를 한껏 펼쳐놓은 채 수다를 떨고 있다.

이정인은 회사에서 미처 다 나누지 못한 수다를 밤새 떨기도 하고 한밤에 걸려온 전화에 촉촉해진 눈빛을 보여주기도 한다. 사진을 통해 밤 사이 그에게 펼쳐지는 다채로운 상황들이 예고돼 보는 이들을 흥미롭게 만든다.

이불도 없이 바닥에 한 자리 차지한 이정인은 쿠션을 껴안고 집 안에 널브러진 채 잠이 든 모습으로 지난 밤 수다가 꽤 오래 이어졌음을 예상케 한다. 그는 이날 숙취를 해결하려던 중 예기치 않은 인연과 마주하게 된다는 전언이다. 평온한 일상의 행복을 누리던 이정인에게 찾아온 예기치 않은 인연은 누구일지 관심이 모아진다.

한지민이 출연하는 '봄밤'은 어느 봄날 두 남녀가 사랑을 찾아가는 내용을 담은 드라마로 22일 오후 9시 첫 방송된다.


KPI뉴스 / 김현민 기자 khm@kpinews.kr

[ⓒ KPI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김현민

김현민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