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성 영수캠프' 찾은 하윤수 부산교육감 "서로 배려하는 성숙한 자세 응원"

최재호 기자 / 2024-07-25 17:02:19

하윤수 부산시교육감은 25일 한국해양대학교에서 열리고 있는 대학 연계 숙박형 '인성 영수캠프' 활동 현장을 찾아, 참가 학생들을 격려했다.

 

▲ 하윤수 교육감이 25일 한국해양대 '인성 영수캠프' 현장에서 학생들과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부산시교육청 제공]

 

부산시교육청은 여름방학 기간을 이용해 중학교 1학년 585명을 대상으로 지역 8개 대학에서 몰입형 영어·수학 수업과 다양한 인성 함양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다.

 

이날 해양대 레포츠센터 수영장에서 진행된 영수캠프 수영교실에는 하 교육감을 비롯해 해양대 평생교육원장, 참가학생 73명이 참여했다.


학생들은 생존수영 기본교육(1개분반), Life Raft(구명 뗏목) 탑승방법, 수준별 수영 강습 프로그램에 참가했다.

 

하윤수 교육감은 "이번 캠프 이름에는 학생들이 또래들과 부대끼며 서로를 배려하는 성숙한 자세로 한 단계 성장하기를 바라는 마음이 담겨있다"며 "열정적인 방학을 보내고, 끈기와 협동심 그리고 탄탄한 학습 기반을 다져 꿈을 향해 힘차게 나아가기를 진심으로 응원한다"고 격려했다.

 

▲ 하윤수 교육감이 25일 한국해양대 '인성 영수캠프' 현장에서 학생들과 인사를 나누고 있다. [부산시교육청 제공]

 

KPI뉴스 / 최재호 기자 choijh1992@kpinews.kr

[ⓒ KPI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최재호 기자

최재호 / 전국부 기자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