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광섭 누구? 방송국 FD→KBS 개그맨→사업가 활약

박동수 / 2018-11-05 16:43:09
▲ [모니카블랑쉬, 미즈노블, 스튜디오원, 로더플라워,해피메리드컴퍼니 제공]

 

개그맨 이광섭이 결혼식 본식 사진을 공개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이에 그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이광섭은 1980년 4월 20일생으로 올해 만 38세다. 그는 지난 2007년 한국방송 22기 공채 개그맨으로 입사했다.

 

특히 그는 개그맨에 도전하기 전 방송 FD로 활동한 이력이 있다. 이후 개그맨 공채 시험을 보게 된 것.  

 

이광섭은 22기로 공채 개그맨에 합격한 후 2005년 KBS2 '개그사냥', KBS2 '폭소클럽2' 등에 출연했다. 

 

그는 KBS 개그맨이 된 그는 KBS2 '개그콘서트'에서 변기수와 함께 활약하며 인기를 얻었다. 또 '아빠와 아들', '슈퍼스타 KBS', '전국구' 등 코너를 통해 활약했다.

그는 2010년 '나를 술푸게 하는 세상' 코너에서 함께 호흡을 맞춘 개그맨 박성광, 허안나와 함께 '나술세 패밀리'를 결성한 바 있다.

 

이후 싱글 '일등만 기억하는 더러운 세상(우리도 할 수 있어)'를 발매하며 개가수(개그맨+가수)로도 활동했다.

최근에는 요식업 사업가로 변신, 지난 6월 서울 성동구 성수동에 커피와 브런치 등을 판매하는 음식점을 개업했다.

한편 이광섭은 3일 오후 6시 서울 강남구 신사동 리버사이드호텔에서 8살 연하의 일반인 여자친구와 결혼식을 올렸다.

 

KPI뉴스 / 박동수 기자 pds@kpinews.kr 

[ⓒ KPI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박동수

박동수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