밀양시 이웃돕기 행렬…향토청년회·이편한나노밸리 어린이집 성금·성품 등

손임규 기자 / 2025-12-23 10:01:49
포시즌 골프동호회, 상남면에 성금 100만 원 기탁

밀양시는 22일 취약계층을 위해 사용해 달라며 밀양향토청년회(회장 진원교)에서 150만 원 상당의 양곡 10㎏들이 58포와 성금 100만 원, 이편한나노밸리 어린이집(원장 김현정)에서 성금 107만1000원을 기탁했다고 밝혔다.

 

▲ 밀양향토청년회 임원들이 밀양시청을 방문해 성금과 성품을 전달하며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밀양시 제공]

 

이번에 기탁된 양곡은 밀양향토청년회 이·취임식을 기념해 전달받은 쌀 화환을 기탁한 것으로, 지역 내 장애인시설과 무료 급식소에 전달될 예정이다. 성금 100만 원은 취약계층 학생 지원에 사용된다.

 

진원교 회장은 "이·취임식의 의미를 지역사회와 나누고자 회원들의 뜻을 모아 기탁하게 됐다"며 "지역의 어려운 이웃과 학생들을 위한 나눔 활동을 지속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이편한나노밸리 어린이집(원장 김현정)에서는 원아와 학부모가 함께 참여한 어린이집 행사에서 마련한 판매수익금 107만1000원을 지난해에 이어 기탁했다. 

 

김현정 원장은 "이번 성금은 아이들의 소중한 마음이 담긴 기부로, 아이들이 나눔의 가치를 자연스럽게 배우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라며 "앞으로도 지역사회와 함께하는 따뜻한 나눔 활동을 이어가겠다"고 말했다.

 

포시즌 골프동호회, 상남면에 성금 100만 원 기탁 

 

▲ 포시즌 골프 동호회 임원들이 김효경 상남면장에 성금을 전달하고 있다.[밀양시 제공]

 

밀양시 포시즌 골프 동호회(회장 배성한)는 22일 상남면 행정복지센터를 방문해 이웃돕기 성금 100만 원을 기탁했다.

 

포시즌 골프 동호회는 상남면에 소재한 한일기업의 대표인 배성한 회장을 중심으로 25명의 회원이 활동하고 있는 모임이다.

 

배성한 회장은 "회원들의 작은 정성이 이웃들에게 희망과 힘이 되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나눔 활동을 통해 지역사회의 일원으로서 책임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KPI뉴스 / 손임규 기자 kyu3009@kpinews.kr 

[ⓒ KPI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손임규 기자

손임규 / 전국부 기자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