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카풀 반대' 분신 택시기사 분향소 찾은 김병준 비대위원장

정병혁 / 2018-12-12 16:26:36

 

 

 

자유한국당 김병준 비상대책위원장이 12일 오후 서울 영등포구 국회의사당 인근에 마련된 ‘카카오 카풀’ 서비스 시행에 반대하여 분신한 택시기사 최우기 씨의 분향소에서 조문하고 있다.

 

 

자유한국당 김병준(오른쪽) 비상대책위원장이 12일 오후 서울 영등포구 국회의사당 인근에 마련된 ‘카카오 카풀’ 서비스 시행에 반대하여 분신한 택시기사 최우기 씨의 분향소에서 조문을 마치고 나오고 있다.

 

 

자유한국당 김병준 비상대책위원장이 12일 오후 서울 영등포구 국회의사당 인근에 마련된 ‘카카오 카풀’ 서비스 시행에 반대하여 분신한 택시기사 최우기 씨의 분향소에서 방명록을 작성하고 있다.

 

 

자유한국당 김병준 비상대책위원장이 12일 오후 서울 영등포구 국회의사당 인근에 마련된 ‘카카오 카풀’ 서비스 시행에 반대하여 분신한 택시기사 최우기 씨의 분향소에 도착하고 있다.

 

 

 

 

자유한국당 김병준 비상대책위원장이 12일 오후 서울 영등포구 국회의사당 인근에 마련된 ‘카카오 카풀’ 서비스 시행에 반대하여 분신한 택시기사 최우기 씨의 분향소에서 조문을 마치고 돌아가고 있다.

 

 

 

자유한국당 김병준 비상대책위원장이 12일 오후 서울 영등포구 국회의사당 인근에 마련된 ‘카카오 카풀’ 서비스 시행에 반대하여 분신한 택시기사 최우기 씨의 분향소에서 조문을 마치고 천막 농성장에서 택시기사들의 요구사항을 듣고 있다.

 

KPI뉴스 / 정병혁 기자 jbh@kpinews.kr 

 

[ⓒ KPI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정병혁

정병혁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