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생방송 오늘 저녁'에서 50년 전통 순댓국 맛집을 방문, 시간이 흘러도 여전히 맛있는 비결을 공개한다.
16일 오후 6시 15분에 방송하는 MBC '생방송 오늘 저녁'의 '전통의 맛 여기요~!' 코너에서는 서울시 영등포구 문래동에 위치한 50년 전통 순댓국 집을 찾는다.
50년 전통 순댓국집은 오랜 세월 동안 변치 않는 맛으로 사랑받고 있다. 이곳의 첫 번째 비밀은 바로 수제 순대다. 특히 순대 소에 들어
가는 찹쌀과 돼지 앞다리살은 한 번 볶아 사용해 고소하고 부드러운 맛을 살렸다.
뿐만 아니라 순댓국의 핵심이라 할 수 있는 국물 또한 14시간을 우린 사골 육수에 돼지머리를 통째로 넣고 한 번 더 끓여 진하고 깊은 맛을 냈다.
50년 전통이 담겨 있는 주인장 표 순댓국은 이제 3대 사장 사위와 함께 그 맛을 이어나가고 있다.
이밖에도 '비밀수첩' 코너에서는 참기름과 들기름을 전격 비교한다. 또 '출동! 박PD' 코너에서는 거침없는 백발의 산골 터프가이를 만난다. 끝으로 '수상한 가족' 코너에서는 못 말리는 예술가 남편과 살림꾼 아내의 사연을 전한다.
한편 '생방송 오늘 저녁'은 '생방송 오늘 아침'과 자매 프로그램으로서 다양한 정보, 생활의 지혜, 의식주, 대중문화, 사회이슈의 현장을 생동감 있게 구성한 프로그램이다.
KPI뉴스 / 박주연 기자 pjy@kpinews.kr
[ⓒ KPI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