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어리더 서현숙♥가수 고승형, 열애 인정 [입장전문]

김현민 / 2019-04-05 16:40:16
고승형 소속사 "2년째 좋은 감정으로 교제 중"

치어리더 서현숙과 가수 고승형이 열애 중임을 인정했다.

 

▲ 4일 고승형(오른쪽) 소속사가 보도자료를 내고 서현숙과 고승형이 열애 중이라고 인정했다. [서현숙·고승형 인스타그램 캡처] 

 

지난 4일 고승형 소속사 STX라이언하트는 보도자료를 내고 이날 보도된 서현숙과 고승형의 열애설에 관한 입장을 밝혔다.

 

STX라이언하트는 "고승형 본인에게 확인한 결과 두 사람은 2년째 좋은 감정으로 만남을 이어오고 있다"며 "현재도 서로 의지하며 만남을 이어가는 중이며 주변의 지지까지 더해져 사랑을 키워가는 중"이라고 열애 중임을 밝혔다.

 

서현숙은 프로축구 FC서울, 프로야구 두산 베어스, 프로농구 고양 오리온스 등의 구단 응원단 소속으로 활동 중이다. 노란색 단발 머리가 트레이드마크인 그는 빼어난 미모 덕에 치어리더 안지현, 이나경과 함께 '치어리더 3대장'으로 불리고 있다.

 

고승형은 2015년 방송된 Mnet 예능프로그램 '너의 목소리가 들려'에 '중랑천 박효신'이라는 닉네임으로 출연한 바 있으며 지난달 28일 데뷔 싱글 '할 게 없어'를 발표했다.

 

다음은 고승형 소속사 STX라이언하트 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신인 가수 고승형 소속사 STX라이언하트입니다.

최근 보도된 고승형과 서현숙의 열애 관련 소속사의 공식 입장을 전해드립니다.

고승형 본인에게 확인한 결과 두 사람은 2년째 좋은 감정으로 만남을 이어오고 있습니다.

현재도 서로를 의지하며 만남을 이어가는 중이며, 주변의 지지까지 더해져 사랑을 키워가는 중입니다.

앞으로 각자의 위치에서 최선을 다해 활동할 두 사람의 활동에 더 많은 지지와 관심을 부탁드립니다.

아울러 지난 3월 28일 발매된 고승형의 첫 데뷔 싱글 '할 게 없어'에도 많은 사랑 부탁드리며, 치어리더로 활동하고 있는 서현숙님에게도 많은 응원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라이언하트 드림.

 

KPI뉴스 / 김현민 기자 khm@kpinews.kr

[ⓒ KPI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김현민

김현민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