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제이-류화영, 두 사람의 사진은 '추억'일까

이여름 / 2018-08-23 16:05:19
엘제이 "2년간 교제" 류화영 "그저 친한 오빠"

방송인 엘제이가 배우 류화영과 찍은 사진을 자신의 SNS에 올려 논란이 되고 있다.

23일 새벽 엘제이는 자신의 SNS에 류화영과 함께 찍은 사진을 여러장 올리면서 열애를 암시하는 듯한 글을 남겼다. 류화영의 쌍둥이 언니 류효영은 엘제이의 게시물에 "왜 무단으로 사진을 올리냐. 지워라"는 댓글을 달았다. 

 

▲ 엘제이와 류화영이 다정하게 셀카를 찍은 모습. [엘제이 SNS 캡처]


누리꾼들도 가세해 엘제이가 사진을 무단으로 공개한 것을 질타했다. 이에 엘제이는 "너희가 우습게 봐도 내가 사랑하는 사람 추억 간직하는 게 잘못이냐" "첨부자료 보내주겠다" 등의 댓글을 달았다. 

 

류화영은 한 매체와 인터뷰를 통해 "엘제이와 절친한 오빠 동생 사이로 호감을 가진 적도 있으나 곧 사이가 소원해졌고, 교제를 한 적은 없다"고 강조했다.

 

이제 대해 엘제이는 "류화영과 사귄 게 맞고, 2년간 좋은 만남을 가져왔다"며 "류화영을 생각해서 그동안 '친한 동생'이라고 둘러대며 보호해줬다. 그런데 류화영은 나와 교제한 것 자체를 전면 부정하더라. 그래서 직접 나서야겠다고 생각했다"고 말했다. 

 

▲ 엘제이가 류화영과 찍은 다수의 영상·사진을 자신의 SNS에 올려 논란이 되고 있다. [엘제이 SNS 캡처]


엘제이는 1977년생 41세, 류화영은 1993년생으로 25살이다. 두 사람은 16살 차. 


과거 그룹 다이나믹듀오, 브라운아이드소울의 매니저로 활동하던 엘제이는 한 예능 프로그램에 출연해 주목을 받은 뒤 방송인으로 데뷔했다.

엘제이는 이선정과 만난지 45일 만에 결혼, 4개월 만에 성격 차이로 이혼한 바 있다.

 

KPI뉴스 / 이여름 기자 yiyl@kpinews.kr

[ⓒ KPI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이여름

이여름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