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집은 인권이다' 달팽이 행진 퍼포먼스

정병혁 / 2018-10-03 15:59:59
2018 세계 주거의 날
우리는 상품이 아닌, 권리! 주거권 보장 촉구 기자회견

 

 

 

 

 

 

 

빈곤사회연대와 주거권네트워크, 조계종 사회노동위원회를 비롯한 시민사회단체 활동가들이 3일 오후 서울 광화문광장에서 ‘2018 세계 주거의 날-우리는 상품이 아닌, 권리! 주거권 보장 촉구 기자회견’을 하고 있다.

 

 

빈곤사회연대와 주거권네트워크, 조계종 사회노동위원회를 비롯한 시민사회단체 활동가들이 3일 오후 서울 광화문광장에서 열린 ‘2018 세계 주거의 날-우리는 상품이 아닌, 권리! 주거권 보장 촉구 기자회견’에서 주거불평등 탑 쌓기 퍼포먼스를 하고 있다.

 

 

빈곤사회연대와 주거권네트워크, 조계종 사회노동위원회를 비롯한 시민사회단체 활동가들이 3일 오후 서울 광화문광장에서 열린 ‘2018 세계 주거의 날-우리는 상품이 아닌, 권리! 주거권 보장 촉구 기자회견’에서 피켓을 들고 있다.

 

 

 

빈곤사회연대와 주거권네트워크, 조계종 사회노동위원회를 비롯한 시민사회단체 활동가들이 3일 오후 서울 광화문광장에서 열린 ‘2018 세계 주거의 날-우리는 상품이 아닌, 권리! 주거권 보장 촉구 기자회견’에서 ‘집은 인권이다-10초 점유 퍼포먼스’를 하고 있다.

 

 

 

빈곤사회연대와 주거권네트워크, 조계종 사회노동위원회를 비롯한 시민사회단체 활동가들이 3일 오후 서울 광화문광장에서 열린 ‘2018 세계 주거의 날-우리는 상품이 아닌, 권리! 주거권 보장 촉구 기자회견’에서 ‘주거불평등 탑 깨뜨리기 퍼포먼스’를 하고 있다.

 

KPI뉴스 / 정병혁 기자 jbh@kpinews.kr 

[ⓒ KPI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정병혁

정병혁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