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마의자 1위 바디프랜드, ‘롤스로이스’와 공동 마케팅

이종화 / 2018-10-23 15:58:31

헬스케어 그룹 바디프랜드(대표이사 박상현)가 럭셔리 자동차 브랜드 롤스로이스와 공동 마케팅에 나선다.

바디프랜드와 롤스로이스는 서울 강남구 청담동에 위치한 ‘카페 드 바디프랜드(Café de Bodyfriend)’ 매장을 활용해 양사 고객들을 대상으로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펼칠 계획이다.

 

프리미엄 헬스케어 브랜드 바디프랜드와 럭셔리카 롤스로이스의 주요 고객층이 겹치는 만큼 이번 공동 마케팅은 상당한 시너지가 예상된다. 

 

▲ 헬스케어 그룹 바디프랜드(대표이사 박상현)가 럭셔리 자동차 브랜드 롤스로이스와 공동 마케팅에 나선다. [바디프랜드 제공]


먼저 바디프랜드는 롤스로이스 오너들을 대상으로 카페 드 바디프랜드 청담에서 이용 가능한 애프터눈 티 세트(Afternoon Tea Set) 쿠폰을 제공한다.  더불어 오는 31일까지 카페 드 바디프랜드 1층에는 롤스로이스의 쿠페모델 ‘레이스(Wraith)’를 전시한다. 바디프랜드 청담 매장을 방문하는 고객은 누구나 프리미엄 공간에서 롤스로이스를 체험하며 바쁜 일상 속 색다른 힐링 경험을 얻을 수 있다.

바디프랜드 관계자는 “앞으로도 바디프랜드만의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을 많은 고객들과 나눌 수 있는 방법을 고민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KPI뉴스 / 이종화 기자 alex@kpinews.kr 

[ⓒ KPI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이종화

이종화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