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피투게더4' 박유나 "김보라 조병규 연애 전혀 눈치 못 채"

김현민 / 2019-02-27 16:06:36
"드라마 포상휴가서 둘이서 자주 사라졌던 것 같아"

'해피투게더4'에서 배우 박유나가 'SKY 캐슬' 포상휴가 뒷이야기를 공개한다.
 

▲ 28일 방송되는 KBS2 '해피투게더4'에서 박유나가 'SKY 캐슬' 포상 휴가 에피소드를 공개한다. [KBS2 제공]


27일 제작진에 따르면 다음날 방송되는 KBS2 예능프로그램 '해피투게더4'(이하 '해투4')는 '흥행맛집' 특집으로 꾸며져 홍진영, 전소민, 노라조 조빈,김호영, 박유나가 게스트로 출연한다.

최근 진행된 녹화에는 JTBC 드라마 'SKY 캐슬'에서 차세리로 열연한 박유나가 출연해 이목을 집중시켰다. 박유나는 "지난 번 '해투4'에 출연했던 김보라 언니에게 조언을 구했는데 '왜 또 나가?'라고 되물었다"고 말해 마음의 상처를 받은 일화를 공개했다.

 

지난 '캐슬의 아이들' 특집 당시 김보라가 박유나와 함께 출연했다고 착각했던 것이었다. 이에 MC 전현무는 "김보라가 지금 정신이 없을 것이다"며 의미심장한 말을 남겼다.

박유나는 드라마 포상 휴가 뒷이야기를 꺼냈다. 그는 "김보라와 조병규의 연애를 전혀 눈치채지 못했다"고 말했다. 이어 곰곰이 생각하던 박유나는 "둘이 각자 자주 사라졌던 것 같다"며 기억을 되짚어 웃음을 자아냈다.

 

MC 조윤희는 "썸을 탈 때 '해투4'에 나오면 사귀게 된다. 나와 이동건도 '해투4'에 출연했을 때는 절대 사귈 일이 없다고 했다"며 자신의 경험담과 김보라 조병규 커플을 언급했다.

박유나는 포상 휴가 중 가장 기억에 남는 일로 밤새 라면을 끓여 먹었던 것을 들어 궁금증을 자아내기도 했다. 박유나의 솔직한 입담이 담긴 '해투4'는 28일 오후 11시 10분 방송된다.

 

KPI뉴스 / 김현민 기자 khm@kpinews.kr

[ⓒ KPI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김현민

김현민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