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디오스타' 하성운, 스페셜 MC 출연 영상 선공개

김현민 / 2019-05-15 15:56:44
쿨 '너의 집 앞에서' 불러 매력 과시…15일 오후 11시 10분 본방송

가수 하성운이 '라디오스타'에 스페셜 MC로 출연해 '너의 집 앞에서'를 부르는 모습이 선공개됐다.


▲ 15일 MBC '라디오스타' 제작진은 이날 본방송에 앞서 하성운이 스페셜 MC로 출연하는 모습이 담긴 선공개 영상을 선보였다. [MBC 제공]


15일 MBC 예능프로그램 '라디오스타' 제작진은 이날 본방송에 앞서 하성운의 라이브가 담긴 선공개 영상을 네이버TV를 통해 공개했다.


선공개 영상에서 하성운은 쿨의 '너의 집 앞에서'를 불렀다. 앞서 하성운은 Mnet 예능프로그램 '프로듀스 101 시즌2'에서 '너의 집 앞에서'를 불러 가창력을 인정받은 바 있다.

당시 녹화에서 게스트로 출연한 박선주는 다음 러브콜의 주인공으로 하성운을 지목하며 말문을 열었다. 그는 하성운이 '너의 집 앞에서'를 부르는 것을 보고 감탄했다고 전했다. 이 곡의 작곡가인 그는 "김범수 씨조차도 부르다 고생한 어려운 곡"이라며 하성운을 칭찬했다.

즉석에서 노래를 불러달라는 요청에 하성운은 "너무 떨리는데"라며 당황했지만 이내 뛰어난 가창력을 뽐내 출연진을 감탄하게 했다. 박선주는 하성운이 노래를 시작하자마자 입을 틀어막으며 소녀 감성을 보여줘 웃음을 자아냈다.

박선주는 하성운의 노래를 들은 뒤 "좀 위험한 발언일 수도 있는데"라며 예상치 못한 발언을 해 출연진을 놀라게 했다. 하성운의 활약이 펼쳐지는 '라디오스타'는 15일 오후 11시 10분 방송된다.
 

KPI뉴스 / 김현민 기자 khm@kpinews.kr

[ⓒ KPI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김현민

김현민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