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정진-이유애린 결별, 소속사 "좋은 동료로" [공식입장]

김현민 / 2019-04-08 16:01:33
2017년 6월 교제 시작, 2년여 열애 마침표

공개 열애를 해온 배우 이정진과 그룹 나인뮤지스 출신 이유애린이 결별했다.


▲ 8일 이정진(왼쪽) 소속사 엔터스테이션이 최근 이정진과 이유애린이 결별했다고 밝혔다. [엔터스테이션·이유애린 인스타그램]


8일 이정진 소속사 엔터스테이션 관계자는 UPI뉴스에 "이정진과 이유애린이 최근 결별한 게 맞다"며 "두 사람은 연예계 좋은 동료로 남기로 했다"고 밝혔다.

 

앞서 이날 한 매체는 연예계 관계자의 말을 빌려 이정진과 이유애린이 공개 열애 1년여 만인 최근 헤어졌다고 전했다. 2017년 6월 교제를 시작한 두 사람은 지난해 1월 열애 사실을 인정하며 공개 연애를 해왔다.

 

1998년 SBS 시트콤 '순풍산부인과'로 데뷔한 이정진은 '러브스토리 인 하버드' '유혹' 'THE K2' 등의 드라마와 '해적, 디스코 왕 되다' '말죽거리 잔혹사' '마파도' '트릭' 등의 영화에 출연했다. 아울러 '해피선데이 - 남자의 자격' '시골경찰 2' '시골경찰 3' 등 다수의 예능프로그램을 통해서도 활발히 활동해왔다.

 

2007년부터 모델로 활동한 이유애린은 2010년 나인뮤지스 싱글 '렛츠 헤브 어 파티(Let's Have A Party)'로 가요계에 데뷔했고 2016년 팀을 탈퇴했다. 이후 주얼리 브랜드 CEO로 일하고 있다.

 

KPI뉴스 / 김현민 기자 khm@kpinews.kr

[ⓒ KPI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김현민

김현민

SNS